이열치열 건강함을 먹고왔어요ღ '지호한방삼계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 ٩(๑❛ᴗ❛๑)۶


오랜만에 보양식으로 테이스팀올려봐요!

삼계탕은 별로좋아하지 않는데도
이곳 삼계탕은 쓱싹 항상 비워내곤해요
그곳이 어디냐! 바로 지호 한방삼계탕이예요ㅎㅎ


지호한방삼계탕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61


복날이면 항상 줄을서서 웨이팅해야하는데
오늘은 그냥 들어갈수있었어요
복날이아니였기때문에ㅋㅋ 그래도 손님은 많았어요!

KakaoTalk_20180731_143936694.jpg

전 여기서 밑반찬으로주는 마늘무침이 너무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리필해서 한접시 꼭 더먹고와요๑′ᴗ‵๑

삼계탕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아니라
안먹거나 죽으로 배를 채우는데
이곳 삼계탕은.. 무슨 비법으로 만드시는지
국물도 너무맛있어서 쓱싹먹고와요!

KakaoTalk_20180731_143938082.jpg
KakaoTalk_20180731_143939668.jpg

여러가지 한약재료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기분이 들었어요ㅋㅋ

그리고 여기는 삼계탕시키면 같이 인삼주를주시는데
술을 즐겨하거나 좋아하지는않지만
서비스로 나오는거니까 식사하면서 반주로 한잔 캬~

이열치열을 실천하는 뜨끈한 삼계탕으로
맛있는 식사하고 건강까지 잡았네요~ღ'ᴗ'ღ
만족스러운 식사끝ㅎㅎ

KakaoTalk_20180731_143942676.jpg


맛집정보

지호한방삼계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2동 장한로 161


이열치열 건강함을 먹고왔어요ღ '지호한방삼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건강한 한끼입니다^^

호돌님께서도 중복챙기셨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더워서 복날빼고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몸보신 음식 먹어야할것같아요 ㅜ ㅋㅋ

몸보신 잘하셨어요.
고추가 아주 매콤하니 맜있겠어요 ~~^^

네네~! 진짜 국물이 영양덩어리같은 느낌이였어요 ㅎㅎ
이번 여름은 너무 더워서 몸잘챙겨야할것같아요! 수선화님께서도 건강식 식사 잘챙겨드세요~๑′ᴗ‵๑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uperyuy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깔끔한데요 ^^ 생각나는 맛이예용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맛은 이곳은 정말 맛보장이예요! 넘맛있어요 ㅎㅎ

ㅎㅎ 가봐야겠네요 동네는 다르겠지만요

이열치열 삼계탕으로 몸보신했네요 유양님 ㅎㅎ
7월 마지막날 마무리까지 즐겁게 하세요^^

벌써 7월도 다가고 8월이네요 시간너무잘가요 ㅠㅠ

크 국물 한번 떠먹으면 보양 제대로되겠네요~

삼계탕만한 보양식이없죠~ 정우님께서도 더운여름 잘버티실수있게 보양식 챙겨드세요!!!ㅎㅎ

집에서는 흔한 밑반찬들도 나가서 먹으면
너무 맛있을 때가 많은 것 같아요^^
국물이 걸쭉하게 보이는게 든든하게 몸보신
하셨을 것 같아요~!! 남은 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셔요^^

국물이 정말 진국이더라구요~ 한그릇하고났더니 든든해지면서 힘이 솓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맛있었겠어요^^

감사합니다!!๑′ᴗ‵๑

한방삼계탕.. 몸보신은 제대로 하셨네요 ㅎ

삼계탕만한 보양식이 또 없죠!ㅎㅎ 그죠?

이렇게 땀 쫙 빼면 오히려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더워서 땀흘리면 기분 나쁘고..... ㅠㅠ

에어컨이 빵빵해서 식사하면서 땀은 나지않았지만 ㅋㅋ
몸속이 뜨끈뜨끈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๑′ᴗ‵๑

땀 너무 많이 흘리면 찝찝하니까 오히려 그게 나을 거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