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모

in tasteem •  11 days ago

title_image


3C6D55F3-3A66-484B-83D1-9C92AB0B17C4.jpeg

211B690B-57F7-4FDC-94CA-7849E245E4CD.jpeg
눈 호강 제대로 하고 왓습니다.

저희 집엔 빵순이 한명과 빵돌이 두명이 살고 잇죠!!

그 세명이 유명한 빵집에 들어갔으니 눈 돌아갈 만했죠!! ㅋ

5D893F69-194D-408A-9FF7-07CACEDB8FBF.jpeg

먹지않고 빵하나하나 구경만 하는데 왜이렇게 기뷴이 좋아지는 걸까요?

여러분들은 그거 아시나요?

빵구경으로 힐링하는 기분~?? ㅋㅋㅋㅋ🤣

F860557C-6143-46FB-9C9A-C090E04FAA89.jpeg

53A98FFB-DC44-4527-9153-71602F3D8C6B.jpeg
가능하다면 하나씩 천천히 맛보고 즐기고 싶지만.. 살도 그렇고 돈도 그렇고.. 😅

B0506270-45D0-49AB-90E3-F7D312C7193B.jpeg
김영모 파티쉐 에 대해서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워낙 유명하니 말이죠.

그래서 많은 말은 하지 않고 그냥 사진만 열심히 찍은걸로 대신 하겠습니다.

CDB336E0-7F5D-4650-80B3-5BC732A26D14.jpeg
6083355E-9E3B-4731-A0E5-9248EA2DEFB2.jpeg
수십분을 기다렸다가 배정 받은 로얄석(?)입니다.

빵집 제일 안쪽 코너 자리라 석촌호수도 맘껏 보며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미세먼지 어쩔..😷😱)

저희 식구 뿐아니라 언니네 식구까지 있어 제일 넓은 곳을 안내받게 되었네요.

저녁 전 잠시 건식타임에 찾은 곳.

티타임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43AE4BD7-A50C-4550-AEA0-29FD3231D6B5.jpeg
테이블엔 가족 단위 보단 모임? 사교를 위해 찾은 사람들이 대부분인 듯 했어요.

50F52E59-8FBE-49A7-B190-69663B24A4DC.jpeg
조금 더 둘러보고 먹고 갈 음료와 빵을 골라봅니다.

243EAA26-0F97-4BDD-83AB-9294558E79A3.jpeg

79CF75C0-A18A-427B-8035-B19F5E5EE0B7.jpeg

AC82F2BE-8B8C-456C-ACA9-2E1B8D65E225.jpeg

먹고싶은게 천지라 빵 고르기에도 얼마의 시간이 걸렸네요.

3DE32428-0C96-4F94-AC9E-7F2A672DACED.jpeg
고르고 골라 가져온 것들.

8A0FDAF9-5D75-413F-B12E-62D7B053EE5B.jpeg
36BB9A8D-DC54-4702-8903-0A92E133B9CB.jpeg
1차 시식이 끝난 후..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랬는지 음료 나오는데 한참 걸렸어요.

빵을 거의 다 먹어도 나오지 않았네요.

아이는 병음료(자몽) 을 마셨고 마키아또와 아메리카노는 정말 넘 늦게 나와 거의 항의 수준으로..;;

9289A5C3-48AC-4888-8BF6-E79A48651B29.jpeg
음료가 나온 후 먹을게 남지 않아 집에가서 먹으려 한 몽블랑 빵을 어쩔 수 없이 꺼냈네요.

나눠 먹기 싫어 집에서 혼자 다 먹으려 했는데..히히힛.

결국 자리에서 이렇게 토막내어지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답니다.

흑흑흑 ㅠㅠ

(그래도 마늘빵은 건졌네요~집에서 다 먹음요 😆😆😆)

이상!!
간단한 모임의 장소로도 좋고 모임후 후식타임으로도 좋고
저희 처럼 가족끼리 찾기에도 좋은 김영모 빵집 이었습니다!!

미세먼지로 뷰는 절망적이었지만
석촌호수에 벚꽃도 피고 화창한 봄날(공기좋은) 다시 꼭 찾고 싶은 곳이네요!!

상호명 : 김영모과자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맛집정보

김영모 과자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김영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엄청나네요. 상호가 이름 석자 딱 내걸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nny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가족이 다 빵을 좋아하는군요!!
저에겐 눈호강 되는 곳이 아니네요~ ㅋㅋㅋ 다음엔 술이 가득찬곳으로 부탁드려요^^

낮에 마땅히 갈곳이 없는데 이런곳도 좋네요

꼭 찾아가야겠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낮에는 요런곳도 좋겠네요^^

벚꽃필때가면 이쁘겠네요
몇층이래유?ㅎㅎㅎ
요기 가봐야겠어요

로얄석 저기 아주 탐나는데요 ㅎㅎ

오래전에 가봤는데 여전히 북적북적 하군요 ^^
빵 먹고 싶네요 ㅎㅎ

구수한빵냄새가 요기까지 나네요..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94 which ranks you at #1085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8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