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위의 핫 뜨거운! 스테이크~ 블랙스테이크 강남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북유럽 물가 강남역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먹을 수 있는
블랙스테이크 강남점.

세트메뉴1번으로
부채살 200g + 단호박크림파스타 + 음료2잔 구성
38000원

음료로 맥주 선택 가능(이게 완전 꿀이득!)

IMG_0981.JPG

냅다 불판에 올려다 주심

고기가 나오면 모든 대화는 멈추고 고기에 집중해야 함

그래서 낮 시간에 가면 소개팅하는 사람들 있음
어색하게 대화 안해도 시간 잘 흘러가니 이득?!

IMG_1044.JPG

고기가 두툼하지만 쑥쑥 잘 썰림!

IMG_1047.JPG

고기의 겉면이 고루고루 익을 수 있게 잘 펼쳐주었다.

IMG_1073.JPG

사실 굽고 있는 동안 단호박크림파스타가 나왔다.

IMG_1093.JPG

직원분이 친절하게 단호박을 썰어주셨다(친절보스)
면이 숏파스타라서 나눠먹을 때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크림이 좀 더 고소했으면 더 맛있었을 듯 싶었지만
내가 사는 거 아니였으니까 맛있게 먹었다^^:

6개월만의 재방문이였는데 세트구성이 바껴있어서
지겹지 않아서 좋았다.


맛집정보

블랙스테이크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616-19


불판위의 핫 뜨거운! 스테이크~ 블랙스테이크 강남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여기 가보고 싶었던곳인데...

근데 가게 이름이 블랙스테이크 인가요? 블랙스톤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네요 ㅎㅎ 여기 위쪽에 (구)고담스테이크 도 맛있어요 지금 이름은 뭐더라 여튼 ㅋㅋㅋ 앞으로도 맛집 포스팅들 테이스팀에 부탁드려요~

블랙스톤이였는데 이름 바꼈더라구요~~~ (구$고담도 가보겠습니당ㅎㅎ

우와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훌륭한데요?ㅎ
저도 육식공룡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역 갈때마다 매번 메뉴선정에 걱정이였는데 완전 좋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녁엔 사람이 많더라구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616-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일 맛있는 음식인 남이 사주는 스테이크를 드셨군요
이건 무조건 맛있쬬.
역시 고기고기고기 ~ 그분하고 친하게 지내셔야겠어요 ㅎㅎ;;

ㅋㅋㅋ소고기 사주는 사람이라니~~~ 역시 남이 사주는 건 천원짜리 삼각김밥도 맛있조ㅎㅎㅎ

불판에 올려진 고기를 바라보며 소개팅이라니 흥미롭겠는데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소개팅의 묘미는 아무래도 고기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