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6) 베트남에서의 일상 (무이네의 동부이 푸드코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둘째 날의 무이네.

제대로 늦잠을 잔 후
배고픈 몸을 이끌고 아점을 먹으러
동부이 푸드코트란 곳에 갔어요.

베트남 음식부터 서양식까지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더군요.

56-1.jpeg

56-2.jpeg

통통한 오징어가 가득 들어가 있는
해산물 볶음밥과 국수.

식감도 좋고 맛도 아주 좋아서
정신없이 먹고
바닷가로 마실을 왔네요.

56-5.jpeg

물이 그렇게 깨끗해 보이진 않아서
수영은 하지 않았지만,
그냥 파도 소리 들으면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


맛집정보

Dong Vui Square

score

355 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트남


(#356) 베트남에서의 일상 (무이네의 동부이 푸드코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통통한ㅈ오징어 먹고 싶어요^^

베트남 오징어 참 맛나요.
한국에서는 잘 안 먹었는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ddenly1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오징어로 예쁘게 만들었네요~^^

비주얼 참 이쁘죠. ^^

국수는 그래도 볶음밥이라고 한게 특이하네요.

국수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

이 아침 해정을 위해 국수가 땡깁니다.

해장에는 뜨끈한 국수만한게 없죠. ㅎㅎ

맛있는것만 드셧군요.
아 먹으러 가고싶습니다. 베트남으로~

무이네 음식도 맛나고
한적하니 좋은 거 같아요. ^^

동남아는 해물의 천국인거 같아요..
살이 아주 통통하네요..
바다도 따스해서 좋을거 같아요..

가성비도 아주 좋지요. ^^

바닷가보면서 먹으면 더 좋을것 맛있을것 같네요

여기식당은 바다가 안 보였는데
무이네 웬만한 식당은 다 바닷가 옆이라 좋지요. ^^

빨간색 국물이 맛있어보이네요. 칼칼할 것 같기도 하고 달달할 것 같기도 하고.

맞아요. 칼칼하고 달달하고
이제는 익숙해진 베트남 특유의 향신료맛도 조금 나지요. ^^

현지 느낌이 잘나는 음식이네요^^

현지느낌 제대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601.44
ETH 3376.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