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 베트남에서의 일상 (모닝커피로 시작하는 하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가끔 가는 동네 카페.

모닝커피를 한잔하러 갔지요.

51-4.jpeg

51-5.jpeg

실외 테이블 주변에 이렇게
초록 초록한 모습이 보기 좋아서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51-3.jpeg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카페 앞으로 항상 차가운 물이 분사가 되어서
그렇게 덥지는 않네요.

51-2.jpeg

아침 일찍 일어나 이렇게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도 나쁘지 않네요. ^^


맛집정보

Maro Cafe

score

216 Đường Phạm Hữu Lầu, Phú Mỹ,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350) 베트남에서의 일상 (모닝커피로 시작하는 하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20190507_235308.png
#tasteem-warning
8문장 이상의 맛집 가이드 작성을 부탁드려요^^
테이스팀에서 알려드리고 갑니다!!^3^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게 제가 원하던 삶인데^^~
시원한 물도 분사되서 넘 좋은카페같아요

생각 같아서는 매일 아침에
카페에서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데
그게 쉽지 않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7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모닝 커피는 하루 종일 힘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맞아요. 좀 더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도 있고요. ^^

10월쯤 베트남 여행계획하는데 커피 꼭 마셔봐야지 합니다 ㅎㅎㅎ 초록초록한 인테리어가 아침과 어울리고 좋네요.

베트남 여행 오시면 밀크티도 꼭 드셔 보세요. ^^

호치민에 계셨군요~^^
베트나 갔을때 시간나면 한번 뵙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좋지요.
호치민 오시면 메세지 주세요. ^^

넵~^^
처음 가봐서 어리버리 할 것 같네요.. ㅋㅋ

베트남 너무너무 예쁘네요. :) 보팅 하고 싶은데 새로운 글이 없으셔서 ㅠㅠ 구경만 하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21.15
ETH 3305.01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