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 베트남에서의 일상 (정감가는 카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연신내역에 갈 때면 항상 보던
출구 옆에 있던 조그마한 카페.

한국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지하철역을 가는 길에
친구와 잠시 들렸네요.

70-2.jpeg

카페 커피와 십자수

카페 이름이 참 따듯하죠??! ^^

실내 분위기도 참 정겨웠어요.

저런 분필로 쓰인 메뉴판도
참 이뻤고요.

70-3.jpeg

역시 추운 겨울에
몸을 녹이기엔
달달하고 따듯한 커피만 한 게 없네요. ^^


맛집정보

커피앤십자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대조동 대조동 185-21번지 은평구 서울특별시 KR


(#269) 베트남에서의 일상 (정감가는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연신내군요. 어렸을 때 외숙모 뵈러 종종 가던 곳이라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퇴근길에 들러봐야겠어요.

연신내 가끔 가는 곳인데
참 안 변하는 동네 중 하나인 거 같아요. ^^

분필로 가격을 적는 메뉴판이 정겹습니다.

글씨도 참 이쁘게 잘 쓰신 거 같아요. ^^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가성비 괜찬죠. ^^

nTOPAZ 소개 및 간단한 퀴즈 이벤트 (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은평구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네요

네. 아담하고 느낌있는 공간이었어요. ^^

카페 이름에서 부터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그렇죠??!! ^^
pooka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