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베트남에서의 일상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던 일본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0-3.jpeg

초저녁에 배가 고파서
별생각 없이 들어간 일본 식당

Marukame Udon.

0-6.jpeg

0-4.jpeg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는지
안이 깔끔하네요.

메뉴판에서 돈코츠 우동을 발견.

저는 돈코츠 라면을 아주 좋아하기에
주저 없이 선택했네요.

추가로 치킨 가라아게도 주문.

0-8.jpeg

가격 약 6000원.

음식을 먹으면서 오랜만에 감탄을 했네요.
너무 맛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함을 느꼈어요. ^^
최근에 먹었던 음식 중에 단연 최고네요.

식사 후 가게를 나오면서
당분간 매주 한 번씩은 와야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맛집정보

Marukame Udon

score

27 Đường Thảo Điền,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200) 베트남에서의 일상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던 일본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우 저도 무조건 돈코츠인데 ㅎ
쇼유는 가끔~
카라기 까지. 저랑 입맛이 비슷하시네요~

오~비슷하시다니 반갑네요. ㅎㅎ
예전에 오키나와 여행가서 1시간 기다리고 먹은 돈코츠 라멘도 기가막혔었죠.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2주차 Promisteem X Tasteem 보팅 남기고 갑니다 :)
먹음직스러운 테이스팀과 여행하는 기분까지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77
ETH 3784.6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