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중국집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불광 NC백화점에 있는 지하 마트에서
엄마와 함께 장을 보고
근처에 있는 중국집
도원에 갔어요.

24시간 운영에 맛집으로
꽤나 소문난 곳이지요.

베트남에 있을 때
가끔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짜장면이었는데요.

1-2.jpeg

웬만하면 맛없기 힘든 음식이죠. ㅎㅎ

1-1.jpeg

단짝인 탕수육까지..

항상 오픈돼 있는 식당이라
중식 생각날 때 부담없이 들리기
좋은 음식점입니다. ^^


맛집정보

도원 중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15-33


24시간 중국집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 요 근처엔 현경이라고 24시간하는네 있는데 ㅎㅎ 중국집은 두글자 이름이 잘 어울려요. ㅋㅋ 맛나보입니다!

현경이라...
중국집 이름이 참 이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uddenly1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 24시간하는데가 있네요
친구 만나러 가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친구가 거기 근처 살아요 ㅎㅎㅎ

오~그렇군요.
식당안 분위기도 나름 괜찮아요. ^^

오늘도 자유롭고 여유로운 @free.zzan이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