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 베트남에서의 일상 (빈백소파가 너무 편안했던 무이네 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저녁식사 후에 카페에 잠시 들려
카페쓰어다를 마시고
무의네에서의 마지막 밤을
이대로 끝내기 조금 아쉬워서 돌아다니다
늦은 밤 11시쯤 발견한 식당.

59-7.jpeg

59-6.jpeg

59-5.jpeg

무엇보다도 사진에 보이는 푹신해 보이는
소파가 눈에 먼저 띄더라고요.
빈백소파(?)라고 불리는 거 같은데..
너무 편해서 잠이 스르르 올 정도네요.

59-3.jpeg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과 맥주를 마시며
밤바다를 바라보며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자니
문득 무이네에 며칠 더 있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맛집정보

Bo Ke Nay Doi Day

score

118 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트남


(#359) 베트남에서의 일상 (빈백소파가 너무 편안했던 무이네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빈백쇼파 너무 편하죠? 저도 하루종일 누워있을것만 같더라구요^^ 베트남 음식 너무 그리워용~!!

빈백소파 하나 사서 집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ㅎㅎ

저게 뭘까 했는데 새우튀김이군요..
조촐하면서 군침이 도네요.

새우튀김은 언제나 맛없을수가 없지요. ^^

바삭바삭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주 바삭하죠.
새우튀김은 안 바삭해도 맛나요.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4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편하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이네요 😋

최고였죠. ^^
바로 옆에서 들리는 파도소리가
얼마나 좋던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53.07
ETH 2513.0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