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헐.... 칭구먹길 잘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형 본색 빨리 들어내내??
좋아좋아 이런거
금수저 아님이 밝혀졌을때 반응 보는것도 좋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됐고, 분위기 전환하게 첫사랑 이야기나 해봐

갑자기? 여기서?
형 춤춰주면 할께 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춤춰달랰ㅋㅋㅋㅋㅋㅋ
조심해! 짜증나면 데뷔하는수가 있어ㅡㅡ

우오오오오 기대된다

스팀잇의 첫 연예인!!!!!!!!!

하지만 지금도 충분히 유명하니까 참아볼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아직 그정도까지 아니야
ㅋㅋㅋㅋㅋ

금수저 아닌가요?
뮤트하려고요

아.........
금수저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뮤트각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위에 뭐라고 써있나요?
뮤트는 처음이라 좀 어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찌형 금수저 아닌가봐요?ㅋㅋ 뮤트까지 하시고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는데......
맞는거 같은데.....
ㅜㅜ
도담이형아가 뮤트해서 내 댓글 못보나바요 ㅜㅜ

ㅠㅠ 못 알아 본 제 잘못이죠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예요

헐ㅋㅋㅋㅋㅊ도담랄라 또 이시간에 ㅋㅋㅋㅋㅋ놀랍지도 않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ㅋㅊ이 추카추카로 보여서 사과받으러 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도담랄라 ㅊㅋㅊㅋㅊㅋ아이들이 새나라의 어린이네요 늦게자고 일찍일어나고

Posted using Partiko iOS

똑똑 계세요?
댓글이 달린 것 같은데 내용이 안 보이네?
내가 뮤트한 사람인가??

저기요 저기 엄청이쁘고 똑똑하기까지 하신 문학소녀 도담랄라님 이글 안보이시죠? 아쉽네요 칭찬을 엄청했는데 못보시다니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