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형 본색 빨리 들어내내??
좋아좋아 이런거
금수저 아님이 밝혀졌을때 반응 보는것도 좋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됐고, 분위기 전환하게 첫사랑 이야기나 해봐

갑자기? 여기서?
형 춤춰주면 할께 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춤춰달랰ㅋㅋㅋㅋㅋㅋ
조심해! 짜증나면 데뷔하는수가 있어ㅡㅡ

우오오오오 기대된다

스팀잇의 첫 연예인!!!!!!!!!

하지만 지금도 충분히 유명하니까 참아볼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아직 그정도까지 아니야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충분하지 모ㅋㅋㅋ 이 언니 욕심이 많네 ㅉㅉ

금수저 아닌가요?
뮤트하려고요

아.........
금수저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뮤트각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위에 뭐라고 써있나요?
뮤트는 처음이라 좀 어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찌형 금수저 아닌가봐요?ㅋㅋ 뮤트까지 하시고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는데......
맞는거 같은데.....
ㅜㅜ
도담이형아가 뮤트해서 내 댓글 못보나바요 ㅜㅜ

찌찌형아 조금이라도 자는 게 좋겠어
댓글 느슨해진 지금이 기회야!

ㅠㅠ 못 알아 본 제 잘못이죠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양파라떼도 못보고 이 댓글도 못보겠군요 혹시 노아..ㄴ 아 아닙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헐ㅋㅋㅋㅋㅊ도담랄라 또 이시간에 ㅋㅋㅋㅋㅋ놀랍지도 않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ㅋㅊ이 추카추카로 보여서 사과받으러 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도담랄라 ㅊㅋㅊㅋㅊㅋ아이들이 새나라의 어린이네요 늦게자고 일찍일어나고

Posted using Partiko iOS

똑똑 계세요?
댓글이 달린 것 같은데 내용이 안 보이네?
내가 뮤트한 사람인가??

저기요 저기 엄청이쁘고 똑똑하기까지 하신 문학소녀 도담랄라님 이글 안보이시죠? 아쉽네요 칭찬을 엄청했는데 못보시다니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기분이 좋아지는 댓글 감사드립니다
도담랄라님은 좋으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36.16
ETH 3848.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