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잘나오기로 소문난 로맨틱한 분위기의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6DCDF16-82C4-4D49-9D0E-0421E303295A.jpeg

이번 주말에는 서면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부산 하면 남포동이나 해운대를 제치고 서면이 먼저 떠오른다고 할 정도로, 서면의 인기가 날로 솟구치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유명하다는 소문난 핫플은 죄다 서면에 체인점을 내고 있는데다, 일명 [전리단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포동 카페거리의 성황 등이 서면의 주말 유동인구 폭증의 원인이 되고 있는 듯 하네요 ㅎㅎ


946DF6E1-D36E-420B-9FB2-82FF383D8DBD.jpeg

이번 데이트때 방문한 카페 쁘띠갸또(발음이 참 어렵네요 ㅋㅋ)는 예전부터 여자친구가 한 번쯤 가보고 싶다고 해서 서면 온 김에 방문하게 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조명이 좋아서 기억에 남은 장소입니다. (특히나 화장실 조명이 스고이!!)

참, 여기 오는 길에 보니까 요즘 [해리포터 카페]로 유명한 포티드가 보이더라구요. 호기심에 잠깐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허접한 느낌에 -ㅅ-; 사람은 또 많길래 대기할 만한 가치를 못느끼고 금방 나와버렸네요 ㅎㅎ 다음에 또 가볼 기회가 있을지..^^;


8B76C0B7-5E72-4908-9F0F-C1FBA7C4D370.jpeg

어쨌거나, 원래 커피를 잘 못 마시는 체질인 저는 이번에도 역시 상큼한 과일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딸기 스무디(기억이 가물가물..)를 시켰는데, 부드러운 목넘김이 참 좋더군요 ㅋㅋ

그나저나 원래는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티(샌드위치+케익+마카롱)'을 주문하려 했는데, 배가 부른데다 39,000원이라는 가격도 사악하게 느껴졌던 탓에 -ㅅ-;; 걍 음료만 마시고 나옴 ㅠㅠ

그래도 근래 건진 셀카 중 가장 만족스러운 사진을 건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쁘띠갸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중앙대로680번길 45


셀카📸 잘나오기로 소문난 로맨틱한 분위기의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보다 배경에 눈길이...
올 겨울 따뜻하시겠어요 스동무

라동무 요즘 외로움 타시는거 아닙니까!? ㅠㅠ 메가님 활동이 뜸해서 그런지 저도 부쩍 외로와지는군요.. (글썽) @megaspore

시원하면서 달달해 보이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스무디 시원해보이네요~~

더울때 찾아가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즐기는 쁘띠갸또!

예쁜 카페들은 다 어디 그렇게 숨어 있나요...!?ㅎ
사진 잘 보고 가요^^

요즘 전리단길이 핫하다더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tella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오. 분위기 깡패군요!

제목 보고 셀카도 공개하시는 줄 알았는데...ㅋㅋ
에프터눈티...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저렇게 비쌉니까???ㅜㅜ

부산은 역시 서면이죠!!!

스무디 정말 시원하겠네요~~ 목까지 시원할 것 같아요 ㅋㅋ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3 which ranks you at #56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5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6.48
ETH 2637.6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