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줌마] 영도 남항시장 함흥보쌈 (2018-07-07)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퇴근하고 언니집 놀러갔다가 육아에 지친 집순이 언니를 데리고 나왔어요. 보쌈먹으러 방문한 영도맛집! 영도 남항시장쪽에 있는 함흥보쌈(사계절냉면). 냉면을 사계절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데, 이 가게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바로바로 보쌈정식입니다.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가짓수와 하나하나 맛있는 반찬들~ 보쌈까지 먹방할 수 있어서 인기메뉴지요.ㅋㅋ

2.jpg

  •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남항로 42 (영선동2가 19-6)
  •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오후10시
  • 전화: 051) 416-2342

3.jpg

메뉴판 참고하세요. 보쌈 모듬정식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할 수 있어요. 단품메뉴로는 거의 7,000원대이고, 냉면이 가장 비싸네요.ㅋㅋ 이런 가게가 영도에 있다는 게 좋답니다. 가격도 착한데 맛있어서 소문이 많이 난 것 같아요. 끊임없이 손님들이 들어와서 테이블이 꽉 차더라구요. 2층도 있는데 계단이 가파르기 때문에 조심해서 이용해야 됩니다. 화장실도 2층에 있어요.^^ 단체모임하면 2층으로 안내되는 것 같은데 우리는 2명이라 1층에 착석완료!

4.jpg

벌써 바글바글 하죠? 15,000원이상 주문하면 주차권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깐 영도 남항시장 함흥보쌈 사계절냉면 가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5.jpg

6.jpg

보쌈 모듬정식 주문하니 밑반찬이 셋팅되어집니다. 다른메뉴들이랑은 반찬종류와 가짓수가 살짝 차이가 나요. 모듬정식이 반찬수가 제일 푸짐한 듯 보이네요.ㅋㅋ 다 맛있어서 좋아요.^^ 쌈과, 다시마, 샐러드, 보쌈김치 종류도 많구요~ 갓김치, 쌈장, 취나물, 오징어젓갈, 양파절임, 새우젓, 호박나물, 콩나물무침, 꼴뚜기멸치볶음, 시락국까지 푸짐하게 등장!

7.jpg

8.jpg

9.jpg

10.jpg

11.jpg

밑반찬 세팅 후 샐러드를 다 먹어갈 때쯤 메인메뉴 보쌈 등장!

12.jpg

보쌈 비쥬얼로 정말 좋죠?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해서 보쌈이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인원수에 맞게 제공되어서 하나씩 곁들여 먹을 수 있어요. 양파절임 장에 찍어 먹으니깐 짭쪼름하게 맛있어요.ㅋㅋ 요즘 계속 많이 먹어서 과식 안하려고 다짐했는데 결국 신나게 먹방...ㅠㅜ

15.jpg

식사하는 동안 보쌈이 식지 않도록 이렇게 초를 밑에 깔아줘서 온도를 따끈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센스덕분에 더 맛있게 보쌈먹방했어요. 언니도 완전 맛있다며 대만족.ㅋㅋ

16.jpg

육아에 지친 언니가 오랜만에 외식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깐 뭔가 찡하기도 하고 뿌듯한 마음이 교차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데리고 나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리원에서 집으로 옮긴 후 잠도 못자고, 입술까지 부르터서 안쓰러웠는데 잘먹어줘서 기분 굿굿! 단골될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10.jpg


맛집정보

함흥보쌈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1동 남항로 42


[사서줌마] 영도 남항시장 함흥보쌈 (2018-07-0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오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오~~~ 꿀꺽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데요...아고 정말 오늘 저녁 보쌈으로 가야하나...
사서아짐 먹방은 딱 제 스타일입니다!

미국에서 보쌈을 즐기시려면 직접 요리하셔야 하죠!? ㅎㅎ
이번 주말도 즐겁게 여유롭게 보내셔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1동 남항로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맛집을 올려주시니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보쌈 한점에 막걸리 생각이 간절합니다 ㅎㅎ

어제는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이번주 풀로 출근으 해야해서 ㅎㅎ 방금 저녁먹고 출근하였네요. ㅎㅎ
푹 쉬시고 즐거운 주말되셔요!

주말에 쉬지 못하고 출근아시라니ㅠㅠ
손님들 많아서 매상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출근하여 스팀잇을 하고 있다는 의미는!? ㅎㅎㅎㅎ
파치아모님도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밤에 축구도 재미나게 보시고 즐거운 주말되셔요!

점심 때라 그런지..... 하필 지금 봤네요... 7천원대에 저정도면 잘나오네요.. 고기 먹고 싶다..

오늘 날씨 선선한게 놀러가기 좋은 날씨같아요~~ ㅎㅎ
하지만 현실은 근무중 ㅠ.ㅜ
올해 여름은 이렇게 지나가려나요? ㅎㅎ

근처에 이런 맛집 안생기는 이유가 뭘까요ㅠㅠ
있으면 완전 단골될텐데.

확실히 부산이 수도권보다 물가가 저렴한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하게 되네요. ㅎㅎ 수도권에도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벤티사이즈로 1500원에 판매하는 프랜차이즈가 많으려나요? 부산에는 넘쳐나거든요..흑흑 ㅠ.ㅜ

헐 벤티가 1500원인 곳은 아직 본적이 없네요. 편의점 커피도 그보다 비싼데 그게 되나요?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제가 커피값을 잘 모르는 걸수도 있지만요

그러게요. 제가 사는 작은 동네에도 2개나 생겨서 재료비, 인건비는 오르는데 커피값을 고정해야하니 마진은 줄어들고, 주위에 커피집이 많이 생겨서 매출은 줄고 설상가상이랍니다. ㅎㅎ

분명히 레드오션화 되었지만, 그래도 커피는 나랑 맞는 맛인 집을 주로 가지않나요? 아내를 보니 본인 입에 맞으면 그 집을 가던데(물론 인테리어도 아주 중요하더군요.]

맞아요 ^^ 그래서 커피집은 3년을 버티면 망하진 않는다는 얘기가 있지요. ㅎㅎ
그래도 가격에 민감해서 500원차이만 나더라도 학생들이나 가격이 우선인 분들이 입맛은 다시 길들이면 된다 생각하고 다른 곳으로 가버리면 저만 힘들어지니 주위 커피집과 가격은 맞춰서 장사하고 있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