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줌마] 사상 밥집 생선마을 맛있어요! (2018-06-26)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퇴근후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사상 밥집 생선마을!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생선모듬, 대구뽈찜, 코다리찜 등 생선요리 전문으로 하는 사상밥집 생선마을!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 쉽고, 가게도 깔끔하면서 깨끗한데 정말 넓어요.^^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고, 반찬리필도 잘 해주셔서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2.jpg

  •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90 1층 사상 생선마을
  • 전화번호 : 051) 315-9900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3.JPG

코다리찜과 대구뽈찜도 비쥬얼이 맛있게 보였는데 생선마을 대표메뉴인 생선구이모듬 대자로 주문했어요! 부모님이 생선구이 좋아하셔서 푸짐하게 먹으려구요. 깨끗하면서도 깔끔해서 가게 내부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쾌적해요.

4.JPG

5.JPG

테이블석은 3~4개정도 있고, 좌식으로 된 룸이 넓게 있어요. 2층처럼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단체석이 따로 있답니다. ^^

6.JPG

웰빙음식인 생선구이나 대구뽈찜, 코다리찜 등등 밥이랑 같이 먹방하면 훨씬 회식분위기랑 모임할때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7.JPG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까지 꼼꼼하게 되어있는 생선마을!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하고 스마일이라 기분좋아지는 식당입니다.^^ 생선구이모듬 대자로 주문하니깐 기본 반찬들이 차려지네요.ㅋㅋ

8.JPG

9.JPG

10.JPG

반찬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리필을 몇번이나 해서 먹방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특히 간장게장, 멸치, 고구마줄기는 완전 취향저격! 매콤하면서도 담백한게 좋더라구요. 아, 잡채도 맛있어서 2번 더 리필했어요.ㅋㅋ 생선구이 메인메뉴도 맛있지만 밑반찬들이 모두 맛있어서 더 단골이 될 것 같아요. 진정한 맛집은 반찬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잖아요~

19.JPG

20.JPG

열심히 반찬 먹방하고 있으니 대표 메뉴인 생선구이 등장! 어마어마하게 푸짐하죠? 종류도 다양하고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졌네요.^^ 생선구이 좋아하는 부모님도 드셔보시고서는 진짜 맛있다며 엄지척 올리셨어요.

21.JPG

22.JPG

꽃게 넣은 매콤한 된장찌개 맛도 일품입니다. 2인당 1개를 줘서 총 2개나 주시는거 있죠? 보통 3명이서 가면 된장찌개 1개만 주잖아요~ 서비스가 남다르네요.

23.JPG

24.JPG

갈치, 참조기, 고등어, 가자미, 빨간고기(?) 등등 종류별로 생선구이 먹방했어요. 평소에 한 번씩 먹었던 생선 종류들이라 부담없이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25.JPG

26.JPG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진 생선구이 살 발라서 밥위에 올려 한 입 먹방! 진짜 밥도둑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더라구요. 반찬 맛있지~ 된장찌개 맛있지~ 생선구이는 뭐 말할것도 없이 최고지~ 공기밥 한 그릇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27.JPG

28.JPG

야무지게 먹방하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한 잔 마시고 생선마을 나왔어요.ㅋㅋ 부산 사상 근처에 사시는 분은 생선구이전문점 생선마을 방문해서 웰빙 생선요리 맛있게 즐겨보아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니 더 좋았던 생선마을 리뷰였습니다. 추천해요.^^

커피아재2.jpg


맛집정보

생선마을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새벽로223번길 90


[사서줌마] 사상 밥집 생선마을 맛있어요! (2018-06-2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댓2

댓3

댓4

댓5

댓6

댓7

댓8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요즘 코인값 떨어지고 날씨도 덥고..이상한 고객이 많아서 두피가 따끔따끔한게 탈모가 오고 있습니다.
힘내서 머리카락이라도 지켜요 우리...ㅠㅜ

머리카락이라도....눈물 좀 닦을게요... 우리...ㅠ.ㅜ
10년 전만해도 이렇게 풍성했는데 말이죠... 내 머리카락 돌리도.. 으아아아아아아아~~~~

DSC_0248.jpg

크흡....ㅠㅜ

[커피아재 추가]
6월에 암호화폐 시장의 침체 뿐만 아니라 매장일, 개인적인 일, 그외 부업(?) 등 좋지 않은 일이 겹치고 겹쳐 푹 쳐져있는 저를 위해 매장 마감하고 축구보며 쉬라고 자기도 피곤할텐데 퇴근 후에 장인,장모님과 저녁에 외식한 것을 작성해 주었네요. 잠이 많아서 평일에는 9시 넘어가면 비실비실되는데 10시 넘어까지 작성해서 저에게 보내주었습니다. (저흰 주말부부거든요.ㅎㅎ 사서줌마 자랑하는 것 맞습니다. 맞고요!)

그리고 오후에 다음 포스팅으로 진상손님에 대해 적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고 블록체인에 다른 사람의 뒷담화를 담기도.. 성스러운(?) 제 블로그를 더럽히고 싶지 않으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있어 카톡 프로필에 참을 인(忍)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머리카락을 지키기(?)위해 화를 다스리고 있답니다. 풍성충이 되고 싶.... 다들 좋은 밤 되셔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s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90 1층 사상 생선마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mutual, like

Thanks a lot.

의외로 생선 맛있게 굽는게 쉽지가 않아요~~~
살이 다 부서지고 집에 냄새나고 난리~~
생선구이는 사먹는게 쵝오ㅡ
왠지 이말을 남기고 가야할듯합니다.
토닥토닥 기운내세요~~~~~

그렇죠. ㅎㅎ 저도 생선구이 식당가서 먹은 이후로 집에서 구워먹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 생선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구요. ㅎㅎ
흑흑.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셔요~~

아우 ㅎ 생선 너무 맛있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일하느라 같이 가지 못했네요. 생선도 생선이지만 밑반찬이랑 된장 맛있을 것 같아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14.82
ETH 2429.2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