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국민인사드림니다.팔로우하고.보팅하고가요

맞팔은 사랑이라고 배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ohyeong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네요.. ㅠㅠ

진짜.. 끝내줍니다!

오 보기만해도 매콤함이 느껴집니다.
계란찜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먹을 땐 생각도 못 했는데..
계란찜까지 있었으면 진짜 금상첨화였을 것 같아요 ㅎㅎ

아침부터
침샘자극하심 안대요 ㅠ

저도 괜시리 또 배가고파오네요..

환장할 친구들이 맘에 드는 친구들이네요.ㅋㅋ

매운 친구들이랑 궁합이 좋은 녀석들이죠 ㅋㅋ

슬플때나 기쁠때나 함께하는 친구들이기도하고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