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강 업소 -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무한리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본격적인 연말 회식 시즌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오늘은 회식 시즌 가성비 최강 맛집을 소개해 봅니다

대문.jpg

단체로 고기를 먹으러가면 수십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다반사이고 특히나 소고기를 주문한다는것은 그야말로 언감생심이다

공룡고기 충주 연수점

이 집은 돼지고기는 물론 소고기의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맛볼수있고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취급한다는 장점이 있다

돼지고기는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목살 등등
소고기는 토시살, 갈비살, 등심, 안심, LA갈비, 차돌박이, 떡갈비 등이 계속 리필된다

이중 토시살, 소갈비살, 소등심 이렇게 세가지만 냉장육을 사용한다고 한다

고기1.jpg

고기2.jpg

고기3.jpg

손님들의 회전율이 높기때문에 비워지는 고기 접시도 상당하지만 그만큼 리필되는 속도도 굉장히 빠르다

밑반찬.png

굽는고기.jpg

이런 뷔페 고기식당에서의 요령은 남지 않을정도의 고기를 종류별로 가져다 조금씩 구워보고 그 중 가장 맛있는 고기를 집중적으로 가져오는 것이 좋다

이날은 차돌박이와 LA갈비의 식감이 아주 좋아 후반부 집중적으로 접시 비우기를 시도했다

이 식당을 방문한것은 몇개월 전이었는데 당시 가격대는

성인 : 19,800원, 초등학생 11,000원, 4세이상 미취학 아동 5,000원이었는데

어제 예약을 하려고 전화를 걸었더니
성인 : 21,800원, 초등학생 13,000원, 4세이상 미취학 아동 6,000원으로 인상되었다고 한다

어제는 살짝 기분이 나뻐져서 다른 곳으로 예약했지만 생각해보니 오른 가격도 최근 물가 인상률을 감안했을때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양한 고기를 많이 먹고 싶다면 가성비가 좋은 공룡고기를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해 봅니다


연말이라 이래저래 술자리가 많아지네요

모두들 이제는 음주문화를 조금 바꾸셔서 술을 적게 마시면서 건강도 챙기고 친목도 도모하는 2018년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공룡고기 충주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연원로 27-15


가성비 최강 업소 -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무한리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공룡고기 체인점은 본거 같은데 고기 뷔페였군요^_^
무조건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돼지갈비가 땡깁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연원로 27-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이 전체적으로올랐네요~
2가지 고기를 집중공략하셨군요~!!
ㅎ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뽀형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근처에 고기부페집이 있으면 거덜낼텐데요...
아오 ㅋㅋㅋ

서울엔 이런곳 뭘씬 더 많지 안나요 ㅎㅎ

공룡고기? 아니 공룡 멸종된지가 언젠데... 어떻게 구하셨데요? ㅎㅎ
그쵸? 물가 오른거에 비하면 많이 오른것도 아닌것 같은데... 손키님이 잘못하셨네~~~ ㅋㅋㅋ

ㅎㅎ 무한리필이라면 이정도 가격대는 용서해 줘야죠^^

무한리필인데도 소고기 때깔은 좋네요^^

맛있어보여요!! 연말애는 아무래도 술자리 약속이 많이 늘어나는것같아요ㅠㅠ

가게 이름이 재미있어요.
어린 아이들은 혹시 정말로 공룡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할 것 같기도.ㅋㅋㅋ

맛있겠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그리고 마음껏 먹을수 있다니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