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양식집에서의 수플레 리조또 셋트 메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계절도 바뀌고해서 아이들 옷 장만을 위해 청주로 쇼핑을 갔다가 들른 일본식 경양식집 코로로 식당

대문.jpg

일본식 경양식은 무엇인지 궁금해서 들렀던 곳이다

실내.jpg

실내는 일본식당답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메뉴.png

음 어디보자 어떤메뉴가 우릴 기다리고 있나?

단품도 있었지만 여러가지를 맛보고자 셋트메뉴를 주문했다

한달전쯤 갔던 곳인데 지금 포스팅 시점에서 보니 어떤걸 주문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B아니면 C를 주문했던것 같은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암튼 B든 C든 D든 간에 공통적인 메뉴는 수플레 리조또라는 메뉴에 스파게티와 기타 먹거리의 조합이었다

요플레는 들어봤어도 수플레는 처음 들어보는 것이었다

먹는법.jpg

식당 벽면에는 수플레 리조또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친절한 설명서가 붙어 있었다

셋팅.png

기본적인 셋팅, 일본 음식점 답게 반찬이 한가지 뿐이지만 국물은 아주 맛있었다

밥2.png

요렇게 예쁘게 수플레가 등장하고 우리 가족은 자연스럽게 우와~ 하는 감탄사를 내뱉었다

밥1.png

밥.jpg

설명서대로 슥슥 잘라서 밥하고 같이 먹으니 수플레의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다

스파게티1.png

스파게티2.jpg

이어서 나온 스파게티들 다른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먹는 보통의 스파게티 맛이었다

튀김.jpg

이날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았던건 수플레도, 스파게티도 아닌 바로 요녀석 이었다

가라아케라는 닭고기 튀김인데 소스에 찍어 먹으니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에 순식간에 접시가 비워졌다

아이들이 이거 하나 더먹자고 할 정도였다

단품으로 주문하면 5천원인데 아주 강추할 튀김이다

일본식 경양식집에서 스파게티를 먹게 될줄은 몰랐지만 다소 생소한 수플레 리조또와 가라아케를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코로로식당을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오늘 날씨 참 좋습니다

전 4일 연휴를 맞았지만 혼자 쉬기에 청소, 쓰레기 버리기, 빨래등 집안일을 하면서 황금연휴 첫날을 보내고 있네요^^

모두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맛집정보

코로로식당 청주성안길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성안동 117-3


일본 경양식집에서의 수플레 리조또 셋트 메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간판보고 홍대인줄 알았습니다^^;;
색깔도 너무 이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와 여기 손형 취향이 아닌데 ㅋㅋㅋ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탈일인데~
황금연휴 잘 쉬세영~

ㅎㅎ 내 취향 아닌걸 어찌 아셨지? 뽀형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성안동 11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평범한 오므라이스처럼 보였는데...내용물 장난아니네요?? ㄷㄷㄷ

저두 처음엔 오무라이스 계란 덜익힌건가? 그렇게 생각했었네요^^

어른도 어른이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네요ㅋㅋㅋ 저 어렸을때 집밥만 먹고 커서 요즘 애들이 너무 부러워요ㅎㅎ

아이들이 이런곳을 좋아하더라구요
또 청주 나가자고 하네요 ㅎㅎ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보시기에도 맛있어 보이시나요 ㅋ

가라아케는 웬만하면 다 맛있는것 같아용
부드러운 수플레 리조또도 맛있어 보이네용

가라아케도 처음인데 아주 맛있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와우~ 가라아케?? 얼마나 맛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우와.. 먹음직 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