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맛집 모두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들이 떡볶이를 먹고 싶다하여 방문한 모두랑

대문.jpg

TV에서도 맛집으로 몇차례 소개되었다고 한다

실내.jpg

매장에 들어갔더니 큰아이의 친구들과 작은 아이의 친구들이 한테이블씩 자리를 잡고 있었고 아이들과 아는체를 했다

아이들에겐 꽤 유명한 맛집인가 보다

메뉴.jpg

메뉴판에 형광펜으로 체크를 하고 매운맛의 정도를 표시해 주면 주문이 완료된다

우리는 보통 매운맛으로 결정했다

단무지.png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단무지와 무

김밥.png

김말이.png

치즈.jpg

꼬마김밥과 김말이 그리고 나중에 넣어먹는 모짜렐라 치즈

모든 음식과 그릇들이 앙증맞다

치즈넣은것.png

즉석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것 같다

넘나 맛있다

쿨피스.jpg

매운맛에 대비해서 쿨피스도 주문했고 내 입맛엔 그리 맵지는 않았는데 조카 녀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다

볶음밥.jpg

떡볶이를 먹고나서 약간 아쉬운 부분은 2천냥짜리 볶음밥 1인분으로 보충했다

떡볶이가 아주 맛있었던 모두랑을 떡볶이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모두랑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아이들의 맛집 모두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학창시절 많이 갔던 모두랑~
모두랑은 사랑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충북 음성군 맹동면 동성리 480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아이도 없고~~ 저 떡볶이 안좋아한다고 말했었죠? ㅋㅋ
전 꼬마김밥에 튀김 먹을래요^^

초딩 입맛은 확실하신데 이 맛있는 떡볶이를 싫어하시다니
아이러니 하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초딩입맛 아니거던요!!

매운 떡뽁이에는 쿨피스가 참 잘 어울리죠~

매운것엔 쿨피스가 짱입니다 ㅎㅎ

떡뽁이는 언제봐도 맛나보입니다^

아이들의 모임 장소군요.

전 안매운 소고기 간장떡볶이 ~ 주세요 ㅋㅋㅋ

뽀형은 매운걸 잘 못먹는듯^^

주말이라고 혼밥이 아닌 아이들이랑 식사를 하셨나봐요.
떡볶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주말은 가족과 함께 해야죠
근데 습관이 무서운게 떡볶이에도 소주가 생각나더군요^^

이런데서 아이들마주치면 계산은 모두 어른 담당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