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하고 저렴한 회셋트!!! 아~ 이집 짱이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보통 회를 먹으려하면 4인가족만 가도 왠만하면 십만원은 훌쩍 넘어가기 마련인데

많은 인원이 회식을 해도 큰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그런 횟집을 소개해본다

대문수족관.jpg

충주 빛나는 바다라는 횟집인데 입구에서부터 수많은 수족관에 생선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메뉴.jpg

더블셋트부터 계절셋트, 패밀리셋트, 비즈니스 셋트, 프리미엄셋트까지 4만 9천원부터 8만 3천원까지 자신의 주머니 사정에 맞게 주문하면 된다

스키다시도 많이 나오고 회의 양도 제법 많아서 너무 무리하지 않아도 풍성한 한끼 식사를 즐길수 있다

회낚지.png

모듬.png

셋트메뉴 하나를 주문하기엔 인원이 너무 많은 관계로 모듬을 하나 더 주문했다

이 집은 횟감을 아주 신선한 것을 사용하는지 맛이 쫄깃쫄깃하고 아주 고소했다

회.jpg

회2.jpg

회3.jpg

회4.jpg

회의 종류도 다양했고 굵기도 내가 좋아하는 굵기로 회의 식감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실내.jpg

초저녁 시간인데 손님들로 가게는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었고

단체석이 별로 없어 우리 일행은 구석 자리 두개를 붙여 간신히 앉을수 있었다

만두탕.jpg

기본적으로 오뎅탕이 제공되기도 하지만

소주 안주엔 역시 국물이 빠질수 없으니 매운탕대신 얼큰한 만두탕은 안주로 하기에 아주 좋았다

알밥.png

마지막은 알밥으로 마무리^^

여럿이서 회를 먹었지만 큰 비용 없이 아주 맛있는 회를 먹었던 빛나는 바다를 충주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맛집정보

빛나는 바다 신연수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478


싱싱하고 저렴한 회셋트!!! 아~ 이집 짱이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성비 좋은 회집이네요~~

가족과 함께 드셨나요?^^
손키님은 깨끗하고 맛있는 곳에서 음식을 즐기시더라고요.
회에서 맛있는 윤기가 돌아요.^^

가족은 아니구요
회사 동료들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여럿이서 다녀왔습니다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의외로 충주에 있는 횟집중 가장 마음에 드는 집이었던것 같아요^^

회 먹고 싶네요 포스팅이 너무 싱싱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세트 가성비가 대박이네요
회 자주 먹어도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 ㅋ

제가 워낙 회를 좋아해서요
이집 아주 괜찮습니다^^

타이트한 회 사진 너무좋네요. 부럽.. 우리동네 회가없어서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ki9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가성비가 높아보입니다. ^^

회 먹은지가 언젠지...
여름이 오기 전에 한사라(?) 꼭 하겠습니다 ㅋㅋ

멀어요..

소주 한 잔 생각나는 포스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