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의 달인 항아리보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보쌈과 쟁반국수가 땡기는 날에 가끔씩 방문하는 맛집

대문.jpg

달인.jpg

생활의 달인이 운영한다는 항아리보쌈 진천 광혜원점

메뉴.jpg

여러명이서 먹어도 가격에 대한 부담감 없이 맛있는 보쌈셋트를 맛볼수 있는곳이다

보쌈.png

부들부들한 육질에 김치의 환상 케미

쟁반.png

고기 먹다가 조금 뻑뻑하다 느낄때 먹으면 아주 좋은 쟁반국수

파전.png

그리고 안주가 조금 부족하다 느낄때 대용 안주로 좋은 파전이 셋트메뉴로 나온다

방.jpg

홀도 있지만 편안하고 안락한 방에서 먹는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한상.png

한상 푸짐하게 받아놓고 지인들과 세상사는 얘기를 하며 오늘도 항아리 보쌈집에서 추억의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셋트 메뉴중 맛으로 보아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항아리보쌈집을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항아리보쌈 광혜원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화랑2길 2


보쌈의 달인 항아리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wiftbot tip 100

⚡$$$ Tipped @sonki999 ⚡100.00000000 SWIFT! If you don't know how I work, reply help! Currently the price of SwiftCash in the market is $0.0014 USD per SWIFT. Current value of the tip is $0.1400 USD. To find out more about SwiftCash, please read our whitepaper!

어후 푸짐한 보쌈 너무 좋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화랑2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얼마전에 달인의 김밥집 갔다가 실망하고 왔는데.. 여긴 괜찮아보이네요ㅎㅎ

이집 음식맛 아주 좋습니다^^

항아리가 의미하는게 뭐예요?

제가 알기로는 항아리 뚜껑에 보쌈을 담아서 음식을 내주기 때문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답변감사드립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왕!!! 맛있어보여요^^

집에서 좀 멀긴 하지만 맛있어서 가끔 들르는 집이에요 ㅎㅎ

으아악~~~

말이 필요 없는 비쥬얼입니다.

비쥬얼도 맛도 괜찮습니다^^

보쌈 정말 좋아하는데 4인세트먹어도 될꺼같아요!!
정말 부드러워보여요 배고프네용~

저도 데리구 가서 4인세트 시켜요 ㅎ

보쌈도 푸짐하지만 파전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근데 왜 항아리보쌈이라 이름붙였을까요? ^^;;

위에 댓글에도 썼지만 항아리 뚜껑에 보쌈을 담아서 음식을 내주기 때문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