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 숨은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주에 단골로 다니던 순대국집이 있었는데 사장님이 몸이 안좋으셔서 가게를 닫게 되어서 그동안 많이 아쉬웠는데 그자리에 새로운 분이 오뚜기 식당이라는 간판을 내걸고 식당을 오픈했다

대문.jpg

아직 맛이 검증이 안된 집이라 첫 방문은 살짝 긴장됐다

퇴근후 혼술을 하기에 적당한 식당이 발굴될수 있을까?

한상.jpg

코다리찜이며 비지찌게 등 여러가지 식단중 내가 좋아하는 7천원짜리 순대국을 한그릇 주문했다

물론 이슬이 한병은 당연한 것

순대국.jpg

내용물을 살펴보니 고기와 순대가 제법 많이 들어있었다

깍두기.jpg

새우젓으로 간을 하고 다대기와 청양고추를 듬뿍 첨가하여 깍두기를 수저에 올려 먹으니 그 맛이 아주 기가 막혔다

예전 단골 주인분에게는 조금 미안한 얘기일수 있으나 예전 순대국도 맛있었지만 솔찍히 지금의 순대국의 훨씬 더 맛있었다

혼술하기 좋은 순대국밥집을 발굴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사장님이 음식솜씨가 아주 좋은것 같으니 다음엔 다른 메뉴에 도전해 봐야겠다


주말이 빨리 찾아오고 또 후다닥 지나가 버리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오뚜기식당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목행.용탄동 599-7


순대국밥 숨은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 순대국 한그릇이면 소주한병은 기본이맞아요 인정"

이슬이와 순대국만한 조합은 잘 없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혼술 잘 하셨나요?ㅎㅎ

혼술도 가끔하면 먹을만 합니다^^

Looks delicious @sonki999!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순댓국집 하드포크 성공인가요? ㅎㅎㅎ
1등 가즈아~~~

하드포크 성공입니다 ㅎㅎ

Wow...... Very very cool and fun food.... I like it... My dear friend... Love you @sonki999

맛집 발견은 득템한 기분이예욧^-^

혼밥에 혼술인데, 맛이 있는 집이라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저 어제 손키님 링크해 놓은 걸로 마약전쟁에 들어갔어요.^^
그렇게 들어갔더니 스팀 컨넥트인가 안 나오고 그냥 접속이 되더라구요.
현질.... 소심쟁이라 쬐금씩 했습니다.ㅋㅋ

앗 드디어 발을 담그셨군요 ㅎㅎ
소액이라면 투자해도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하이트님의 소중한 약을 제가 지켜드릴께요^^

산골짜기에 계셔서 혼술하러 나노는것도 일이 겠네요.
아니 나오는건 괜찮은데,, 혼술하고 들어가기가...
요즘 테이스팀 순대국밥 숨운맛집이잖아요,,'
보면서 혼자 여러번 울고 있습니다.
나두 먹구 싶다고요~~~

ㅎㅎ 중국엔 순대국밥이 아마 없겠죠?
이런 맛난걸 못드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