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건강을 생각할때 - 수제 꽃차 마시러 두촌리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전통차 같은것을 더 선호하게 되는것 같다

집 근처에 꽃차를 마실수 있는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다

대문.jpg

카페 이름은 아주 컨츄리틱 하다

데스크.jpg

전시2.jpg

카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아주 깔끔했고 음료, 빵들도 곁들일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jpg

꽃차메뉴.jpg

오늘의 메뉴는 수제 꽃차로 정했다

꽃차.png

효능.jpg

각종 수제꽃차의 효능에 대해서 안내가 잘 되어 있었고 그중 맘에드는 아카시아, 해당화, 장미 꽃차를 주문했다

간만에 카페에 들러 수제꽃차를 마시며 지인들과 함께하는 시간들이 너무나 평온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여러분들도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커피보다는 몸에 좋은 차를 많이 드실것을 권유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카페두촌리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이제는 건강을 생각할때 - 수제 꽃차 마시러 두촌리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직 반백살밖에 안됐지만 꽃차가 좋아지네요 ^^

꽃차~~~ 여기까지 향기가 날아오는듯(?) 합니다 ^^
개인적으로 아카시아 꽃차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향이 넘 좋겠네요^^

오!! 꽃차~ 꽃의 향기가 이곳까지 전해지는듯 하네요!!(사실 거짓말 입니다^^)
다른건 차로 마시는건 알았는데... 장미꽃도 차로 이용하는군요!

ㅎㅎ 거짓말이라니 짝꿍 생기시면 거짓말 하심 안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설마 짝꿍까지 거짓말 하겠습니까!! 전 진실한 사람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ㅋㅋ

꽃차...
그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 지는듯요 ㅎㅎㅎ

커피 줄이시고 오늘부터 건강차로 드셔요 ㅎㅎ

요즘은 커피보다 차가 더 좋아요.ㅎㅎ
나이가 들은 걸까요...

저랑 같은 현상이시네요
요즘 전통차가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이름은 아주 컨츄리틱 하다

두촌리에 있어서 정말 이름이 두촌리네요 ㅋㅋ
인테리어는 아주 좋은데요?!!

우리 옆동네 두촌리에요 ㅋㅋ
인테리어는 아주 잘 해놓았더라구요

가끔은 건강 생각해서 커피보다는 수제꽃차를 마시는것도 필요할것 같아요 :D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는걸로 ^_^

말씀대로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pUdJGKmW7QEaqvtkdBwvACRT1R3K28mVxRyToSh2perYJUhtMcYtnfHT4Keq.jpeg

손키형 나도 차 엄청좋아함
하루에 1리터씩 ㅋㅋ
이게 요즘 집에서.마시는차
꽃차는 향도좋고 맛이 달콤하죠^^

오~ 중국엔 보이차가 엄청 좋던데
워낙 짝퉁이 많아서 아무거나 못사겠더라구요 ㅎㅎ

오른쪽 동글동글한게 6년산 보이차~~
중국에서 사가지고 가야 맘이 놓이죠
한국꺼도 짝퉁은 아닐텐데 년수가 얼마안된 저급일 수도요
오래된걸 마셔야 깊은 맛을 아는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