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가 쏴라있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낙지요리를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곳 충주의 착한낙지를 찾았다

대문.jpg

메뉴.jpg

연포탕과 낙지전골을 물론 낙지해물파전, 싱싱한 산낙지까지 모두 즐길수 있는곳

그러나 이 모든것을 즐길수 있다고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낙지의 품질이다

그런면에서 이집의 낙지의 싱싱함과 사이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낙지전골

낙지전골.jpg

낙지의 크기에 한번 놀라고 얼큰한 국물맛에 또 한번 놀란다

낙지머리.jpg

내가 낙지 부위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

이맛은 아는 사람만 알고 있을듯^^

연포탕

낚지탕.jpg

전골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을 느낄수 있다

연포.png

연포탕에서도 이 부위는 치열한 경쟁끝에 쟁취해냈다

낙지덮밥

덮밥.jpg

밥비빈것.png

이집의 하이라이트는 매콤한 덮밥이었다

약간 매콤한걸 좋아하는 나의 취향에 아주 잘 맞았고 밥을 두그릇이나 비벼먹었다

낙지해물파전

파전.jpg

낙지해물파전도 주문했는데 이건 솔찍히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다

산낙지

산낙지.jpg

산낙지 역시 아주 꼬들꼬들했고 접시가 비워질때까지 꼼지락 거리며 살아 움직일 정도로 싱싱했다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지만 우리 일행이 가장 행복해 했던것은

원프러스원.jpg

소주 한병 시키면 한병은 무료, 즉 1+1 행사였다

이날 이 행사로 인해 얼마나 많은 소주를 소모했는지 모르겠다

식혜.jpg

매콤한것을 먹었으니 달달한 식혜로 마무리

간만에 아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수 있었던 착한낙지를 충주 맛집으로 강추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착한낙지 충주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안림동 금봉대로 422


낙지가 쏴라있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착한낙지, 이집 덮밥 먹으러 자주가는
단골집인데 손키님께선 풀코스로
드셨네요.^^

낙지 해물파전을 배불러서 못드시다니 ;;;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

뽀형좀 부를걸 그랬나요? ㅋㅋ

신짜 쏼아있네요.ㅋㅋ

아주 맘에드는 식당이었습니다 ㅋ

크~~진짜 쏴라있네!!
낙지를 제대로 즐기셨네요...전골, 연포탕에 덮밥까지~
아우! 아침부터 정말 잔인한 손키님~ ㅋㅋㅋㅋ

점심엔 맛난것으로 드셔요 ㅋㅋㅋ

낙지 원없이 드셨네요.ㅎㅎㅎ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낙지를 ㅋㅋㅋ

낙지가 살아 있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낙지로 이렇게나 많은 요리를 할 수 있군요^^

낙지가 꿈틀거리는게 눈에 보이는 듯 하네요.ㅎㅎ
맛있겠다~~~

낙지가 싱싱한게 아주 좋더라구요

낙지 덮밥! 낙지 해물파전 !!
정말 먹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ㅠ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사진 잘찍으시는 분은 역시 sklara님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