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 사이즈 보소!!! 보약이 따로 없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식욕이 부진할 때면 종종 찾는 나의 최애 식당이 있다

충북 진천 백곡 저수지 인근에 자리잡은 느티나무집

대문.png

매운탕과 백숙을 아주 맛있게 하는 집인데 닭은 넓은 마당에서 키운 토종닭만을 사용한다

백숙.jpg

냄비를 가득 차지하고 있는 토종닭 한마리의 위엄이 느껴지시는지?

백숙3.jpg

닭집게.png

백숙이 먹기에 알맞게 끓자 이날 배급을 맡은 아내가 드디어 닭다리를 집었고

모두들 저 탐나는 닭다리가 누구에게 돌아갈것인가하는 마음에 긴장하고 있음을 감지했다

나 떨고 있니?

다리1.png

다리2.jpg

다행히 나한테 닭다리 한개가 분양됐다

닭다리의 사이즈가 초특급 울트라 대박 사이즈!!!

역시 남편을 챙길줄 아는 아내^^

토종닭이라 식감이 아주 쫄깃쫄깃하고 훌륭한 맛이다

특히 이집은 닭의 간, 모래주머니등을 그대로 백숙에 넣어주는데 그 맛도 아주 기가막히다

누릉지.jpg

닭이 거의 소진될 무렵 누릉지가 등장한다

이쯤되면 국물이 아주 진국이 되기때문에 누릉지를 곁들여 먹으면 아주 훌륭한 식사가 된다

저수지.jpg

이 날은 2층에서 식사를 했는데 탁트인 창문밖으로 맑은 하늘과 백곡저수의 경관이 더해져 기분이 상쾌해 진 하루였다

몸이 허할때 식욕이 부진할때 이 집의 백숙은 보약이 된다

제가 진천에서 최애의 식당으로 손꼽는 곳인만큼 여러분들도 이곳을 지나실때 한번 들러보시면 후회하지 않으리라 확신합니다

이집의 매운탕, 닭도리탕도 아주 맛있거든요

오늘도 날씨가 아주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느티나무집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건송리 498


토종닭 사이즈 보소!!! 보약이 따로 없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전 닭가슴살이 좋아요
닭다리 드릴게요

!dramatoken

닭다리 드라마틱합니다.

오우 맛나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이즈가 진짜 토종닭이네요!!! 맨날 브라질산 영계치킨만 먹다가 토종닭 먹어보면 과연 다르죵!!!ㅎㅎㅎ

와~닭백숙하면 비비아나랍니당~
1507906459775.jpg

닭대가리 잡고 있는거 보이시죠!
제가 뜨건물로 스팀 샤워 시켜
털뽑고 했어요ㆍㅎ
전주에 제가 자주가는 닭요리집이
있는데 거긴 토종 장닭으로만 요리를
하는데 닭다리가 거의 족발만해요..!
제가 테이스팀에 글을 두번째 올렸는데
이게 콘테스트 날짜가 따로 정해져
있네요!!
첫번째 글은 사진 한장만 올려야 되는줄
알고 테이스팀에선 몬올리고 스팀에서
올렸거든요!...ㅎ
어제 두번째 글은 쪼매 눈팅하고
잘 올렸구요..~
손키님 주말 쒼나게 보내셔요.
전 주말에 장닭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테이스팀에 포팅해야쥥..😋

우와 직접 닭을 잡으시다니 비비아나님 대박입니다 ㅎㅎ
전주의 토종 장닭 테이스팀 포스팅 기대되네요

테이스팀은 일주일에 두세가지 주제의 컨테스트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주제에 맞게 포스팅 하시면 됩니다
성공적인 테이스팀 데뷔도 축하드려요^^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00 which ranks you at #58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7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2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ㄱㄱㅑ~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저 다리 한개만 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건송리 4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약맞네요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