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현지인만 안다는 맛집 대방출 - 고기와 쌈장의 환상적인 조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주의 고깃집중 현지인들에게 입소문 난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충주에서 비교적 외진 동네의 골목 어귀에 위치해 있지만 저녁시간이면 연일 만원을 이루는 식당입니다

요즘 건망증이 너무 심해 저녁에 식당 사진을 못찍고 오늘 출근길에 사진을 찍었네요^^;;

매장.jpg

보시다시피 식당 외형은 초라합니다만 그건 식당 외형만 그럴뿐 고기만 맛있으면 장땡 아니겠어요?

메뉴1.jpg

메뉴2.jpg

이집 고기는 목살, 삼겹살 다 맛있지만 진갈비살 이게 아주 끝내줍니다

생고기.png

왼쪽이 목살, 오른쪽이 진갈비살인데 사장님 말씀에 의하면 돼지고기는 암돼지만 사용해서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고 진갈비살은 수입산이긴 하지만 냉동이 아닌 생고기를 공수한다고 하네요

신선도가 생명이므로 고기를 들여오는 날엔 한바탕 전쟁을 치른다고 합니다

반찬.png

콩나물.jpg

기본 반찬도 아주 맛있고 마음껏 리필이 가능하구요 콩나물과 김치를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숯불.jpg

고기.jpg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를 바라보고 있으면 그냥 행복합니다 ㅋㅋ

쌈장셋트.png

이집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특제 쌈장 입니다

쌈장을 쓱쓱 섞어서 잘 익은 고기에 한쌈 하면 임금님이 부럽지 않습니다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사장님과 겸상을 해서 한참을 대화 했는데 장사가 워낙 잘되서 앞에 넓고 깨끗한 식당으로 이전을 계획했다가 이전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하네요

장사가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했다가 망하는집 많이 봤는데 사장님이 결정을 참 잘하셨다는 생각을 했네요

저녁들은 드셨나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구이마을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목행.용탄동 행정10길 22


충주 현지인만 안다는 맛집 대방출 - 고기와 쌈장의 환상적인 조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현지인 맛집이 진정한 맛집이죠

일단 처음에 쌈장부터가 굿입니다!^^ 우리 고기 아이들의 사진은 이젠 꽃으로 보여요...;; 오늘 저녁은 대충 때웠는데..ㅠ 다음에 꼭 고기 먹어야겠어요 ㅎㅎ

쌈장이 아주 먹음직 스럽죠 ㅎㅎㅎ

Very fun meal The water has come to my mouth...excellent post my lovely friend sonki.love you

Oh thanks my lovely friend~!!!

건물 외형이 무슨상관이래요...ㅋㅋ
고기는 고기맛만 잘내고
내가 맛있으면 됐지....

고기 맛있는집인가봐여
거기...

고기 빛깔이 틀려요..

고기 맛집 인정합니다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이곳 저곳 많이 다녀봣는데 순수하게 고기맛만 따지자면 이곳이 최고입니다^^

썸네일에서 보고 돈까스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더 맛있는게 있군요~~ 잘보고 갑니다~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예 고기 한점 하셔야죠^^

고기는 언제나 봐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노릇노릇 구워서 쌈까지 ㅎㅎㅎ

우부님도 이번주 한쌈 하시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사장님과 겸상하실 정도의 단골이시군요 ^^
맛있어보이네요. 그 근처는 주차하기 편한가요?

사장님이 참 좋으세요
단골이기도 하구요
주차장은 5미터 옆쪽에 아주 넓직한 공영주차장이 있답니다
물론 무료 주차장이죠^^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충주 오시면 한번 들르세요 ㅋ

그 유명한 동네사람들의 맛집같은데군요~!!
맛있을것 같아요~
어제 삼겹살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ㅎㅎ

고기는 매일 먹어도 전 질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