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대접을 하고 싶을때 - 황제 육회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사업 을 시작하셨는데 일 관계로 근처에 왔다가 잠시 만나자고 하셨다
전 직장에서 나에게 엄청 잘 대해주셨던 상사이기에 정말 보고싶었고 단숨에 달려 나갔다
뭔가 좋은것을 대접하고 싶은데 사는곳이 지방이라 마땅한 음식이 떠오르지 않았고 무작정 혁신도시로 향했다
마침 눈에 띈 곳은 다름아닌 황제육회
상사를 모시고 들어가는 자리라 매장사진은 못찍고 틈틈히 찍었네요
나중에는 블로그 한다고 고백하고 사진을 맘껏 찍었습니다 ㅎㅎ
일단 내부는 깔끔하고 단둘이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밑반찬중 따끈한 메추리알과 함께있는 장조림이 참 맛있었습니다. 육회를 하는 집이라 그런지 고기도 좋은걸 쓰는지 두번정도 리필한듯 합니다
각종 양념장과 마지막에 나온것은 육회 전용 소스입니다
소금을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6만원짜리 황제 모듬을 시켰으나 여름철이라 간, 천엽이 좋지않아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여 그 아랫 단계인 스페셜 모듬을 시켰습니다
육회, 육사시미의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특히 육회는 함께 제공되는 계란 노른자에 찍먹을 하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선배님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육회를 곁들여 소주 한잔하면서 사업 이야기도 듣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선배님도 참 맛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뭔가 대접을 하고 싶을때 찾을만한 식당
황제육회를 강력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황제육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sonki999님의 퀄리티 높은 <황제육회>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으읔.. 손키님 포스팅은 배고플때 보면 아니되는것을 또 까먹고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좋은 상사만큼 큰 복도 없는거 같아요~~ 육회 정말 좋아하는데 넘나 맛있어 보여요!!
육회도 좋아하시나요
맛난건 더 많이 드시면서 ㅋㅋ
전 없어서 못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냠냠 🤣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육사시미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_@
근래에 먹어본 육사시미중 비쥬얼은 짱인것 같아요^^
I got hungry and I am not on a diet. It looks so awesome!
와우~ 나중에 음성 갈일있을 때 들러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괜찮은 식당이니 담에 한번 꼭 맛보셔요^^
육회 진짜 좋아하는데...ㅜㅜ
대구식 뭉태기 육회 같네요. ^^
기회되면 럭스님 한접시 대접하고 싶네요 ㅋ
고급스러워요
혁신도시가면 꼭 가봐야겠네용~~
비주얼이~~ㅎㄷㄷ
오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름부터 군침을 자극하는군요.. 특히나 육사시미의 비주얼을 보니 황제가 부럽지 않겠네요 ㅎㅎ
육회가 정말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