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탕수육이 맛있었던 중화대반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초등학교 시절 동네에 아주 유명한 중국집이 있었는데 그 집은 특히 탕수육이 가장 맛있었던 집이었다

그 집의 탕수육 맛에 매료되어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하는데 어린시절 먹던 그 탕수육 맛을 내는집을 발견했다

대문.jpg

충북 혁신도시 진입로에 위치하고 있는 중화대반점

생긴지 얼마 안된 집으로 워낙에 다른 중국집들이 장사가 잘되는지라 굳이 이 집을 찾아갈 필요가 없었는데 우연히 지나는 길에 들르게 되었다

주차장.jpg

시골이라 주차장의 스케일은 엄청 났기에 주차 걱정은 없는 곳이다

메뉴.jpg

평소 좋아하는 간짜장과 미니 탕수육을 주문했다

미니.jpg

탕수육의 비쥬얼은 뭐 그냥 평범하지만 첫 맛을 보는순간 어린시절 먹던 그 탕수육 맛이 났다

그 아련했던 맛의 기억을 정말 오랜만에 느낄수 있어서 무지 좋았다

내가 초딩 입맛인지 몰라도 탕수육은 달달함과 시큼함 두가지 맛이 적절히 조화가 되어야 내겐 맛있는 탕수육의 기준인데 이집 탕수육은 아주 적절한 맛의 조화가 있어서 딱 내스타일이었다

일반 중국 음식점에서 탕수육을 주문하면 그냥 한 두점 먹고 마는데 이날은 접시를 내가 거의 비웠다

어린시절도 그랬지만 이곳은 찍먹의 기회는 주지 않는다

무조건 부먹 상태로 나온다

간짜장.jpg

이 집 간짜장은 약간 짭조름한 단점이 있었는데 그릇이 뭔가 특이했다

대신 보통인데도 곱배기 수준의 양을 제공했다

어린 시절 좋아하던 탕수육의 맛을 재현해냈던 중화 대반점

다음 방문시에는 탕수육 대를 주문해서 제대로 맛보고 싶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중화대반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용몽리 85


미니 탕수육이 맛있었던 중화대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ㄱㄱㅑ~ 탕수육!!!

완전 군침 도네요~

저녁시간 멀었는데 벌써 배가 너무 너무 고프네요 ㅠㅠ

점심에 짜장면 한그릇 드시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용몽리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점심엔 탕수육 먹어야겠어요^^

즐점 하세요^^

다음에 는 꼭 대 자 탕수육을 드세요 손형~
찍먹으로 주면 귀찮아서
그냥 부먹으로 주나봐요 ㅎㅎㅎㅎㅎ

이런 유형의 탕수육은 부먹이 괜찮은듯해요
싸게 파는거니까 찍먹의 기회를 안주는건가? ㅋㅋ

ㅋㅋㅋ 탕수육 좋아하세요? 다음엔 꼭 대자로 풍족하게 드세요^^

탕수육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 탕수육이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ㅎㅎ
어린 시절 먹던 맛^^

요즘엔 외곽에 좀 크게 하는집들이 많더라구요~~맛나보입니다~

주차장 크기에 비해 홀은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 ㅎㅎ

저도 짜장면 좋아하는데.. 오늘 점심은 짜장면으로 할까나..? ㅎㅎ

대박사건!!

저는 짬뽕이요. ㅎㅎ

아!!

탕슉!!

먹고우파요. ^^

부먹이라니...ㅠㅠ
양푼이에 간짜장이 나오네요. 비비기에는 딱이겠습니다.

양푼이에 나오는 짜장면은 처음 봤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2.75
ETH 2977.7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