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싱가폴 맛집] 2,400원에 맛보는 기막힌 락사. SUNGEI ROAD LAKSA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7시간 연착됐을 때 '페퍼크랩을 먹을 수 있었는데!'라는 이야기가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 진짜 그 정도로 맛있다니 꼭 먹고 싶네요- 여행 하다가 싱가폴 친구들을 몇 만났는데 정말 재미있고, 친절하고, 똑똑하고(성급한 일반화일 수도 있으나) 참 이미지가 좋게 남았어요- 싱가폴은 몰디브 가는 길에 창이공항에 잠깐 머무른 것 말고는 없지만 꼭 가보고 싶어요 ㅠㅠ

Sort:  

저도 싱가폴 좋아요. 깨끗하고 안전하고 사람들도 친절한 편이예요. 물론 70%를 차지하는 중국인과 생각하는 방식이 달라서 싫었던 점도 많았지만 그건 제가 감내해야 할 부분였구요. 국제도시인데 아시아인이 많아서 인종차별 당할 일도 없고 그래요.
페퍼크랩은 완전 강추입니다. 보통 칠리크랩에 꽃빵만 찍어 드시고 가시는데 페퍼크랩도 엄청나요. 저는 페퍼를 선호해요. 둘이서 다 먹어보기엔 많아서 몇년 전에 갔을 땐 마침 거기 출장 와있던 선배랑 셋이 먹었는데 저 말고 두 분도 페퍼크랩을 더 좋아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34.48
ETH 2262.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