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스페인 말라가 최고의 타파스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
얼마전에 다녀온 스페인 여행 중에서
나름 FANCY 했던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말라가라는 도시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아, 우선 말라가 사진 한번 갈까요?ㅎㅎ

IMG_4133.jpg

IMG_4462.jpg
이 하늘.. 너무나 그립습니다...

무튼, 다시 돌아가서,
저희는 호텔이 근처여서 오픈시간 이전에 가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요,
여긴 오픈 땡 하자마자 마감까지..
항상 밖에서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

호텔 receptionist들도 강추강추 해주며
자기 이름대면 자리 편하게 잡을 수 있을거라고 해줬답니당

캡처.JPG
가게 내부 사진은 이러해요
사진 찍은게 없어서 구글에서 가져왔습니다 !

무튼 오늘의 메뉴 코스? 처럼 해서 총 6개의 타파스를 시켰고 샹그리아 2잔과 와인 1잔을 곁들였습니다 !

자 이제 코스 한번 가실가요?

IMG_4510.jpg

왼쪽은 식전빵
중간은 첫번째 메뉴
오른쪽은 샹그리아 입니다

IMG_4511.jpg

첫번째 메뉴 참치 구이였습니다
데코레이션이 훌륭할뿐만 아니라
옆에 소스들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저 주황색은 단호박 맛이 나더라구요
참치도 안은 촉촉하고 밖은 바삭하니 아주 굿 !

IMG_4512.jpg
두번재 메뉴는 각종 야채들과, 스매쉬드포테이토와 문어였습니다.
아삭한 야채들과 부드러운 포테이토와 함께 버무려 먹는 문어는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식감도 좋았구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메뉴에요 :-)

IMG_4513.jpg
세번째는 스패니취와 함께 베이비 오징어(?) 였습니다
간은 굵은 소금으로만 했던 것 같은데 이또한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IMG_4515.jpg
네번째는 아스파라거스와 양배추 그리고 버섯구이였습니다
여기서 저는ㅋㅋㅋ정말 태어나서 먹어본 버섯 중에 요 버섯이 제일 맛있었다고 자부합니다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렇게 고소하고 .. 정말 뻥 안치고 한우같았어요

IMG_4517.jpg

IMG_4519.jpg

그다음은 오리고기였습니다
오리고기 위쪽엔 마치 잼?같은 달달하고 찐득한 소스였어요

IMG_4523.jpg

IMG_4524.jpg

대망의 마지막은.. 소 뺨(?)ㅋㅋㅋㅋ이었습니다ㅋㅋㅋ
사실 주문할때 저 3개 남자친구 3개 시켰는데
남자친구가 저걸 고르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 웬 도전이지? 싶었는데ㅋㅋㅋㅋ
칙스가 그 칙스인줄 몰랐다며..ㅋㅋㅋㅋㅋ
=) 그래도 이 얘기는 식사 다 하고 나와서 얘기해준터라
식사는 맛있게 했네요 히히

IMG_4521.jpg
마지막은 말라가 와인으로 마무리 합니다 :)

여행은 식도락 아니겠어요?
(저한텐 주주주주주주주주 이지만요 ㅎㅎ)
나름 통크게!여행 중 가본 레스토랑 중 가장 퀄리티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맛에 여행하는거 아니겠어요?

이상 소주블리였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 sojuvely


맛집정보

Vinería Cervantes

score

Calle Cárcer, 10, 29012 Málaga, 스페인


[소주블리] 스페인 말라가 최고의 타파스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ojuvely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soohyeong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앗 감사합니다 !!!

다~~~ 맛잇어 보입니다. 상상으로나마 말라가 다녀왔습니다.
바다와 항구가 보이던 멋진 풍경이 소환되었어요 ㅎㅎ

캬 좋지요 좋지요 ㅎㅎㅎㅎ 저도 raah님 댓글에 그 해변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되네요 !!!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희희 감사합니닷 !!!

Saludos @sojuvely, la comida que nos compartes a través de esas fotos, sin duda alguna debe ser muy exquisita.

Ahora bien, te hago este comentario con la intención de hacerte saber un pequeño detalle que se escapa en este post, y es que has usado el tag #spanish en este post que está escrito en otro idioma que no es el español, por lo que se considera como "abuso del tag" (tag abuse).

La intención con este comentario es sencillamente aportar educación, en este sentido te voy a dejar unas guías del proyecto Lince donde podrás informarte sobre los distintos abusos que existen en la red y de esa manera evitar caer en ellos: Guía 1, Guía2, Guía 3.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음식도 화려하지만, 소주블리님의 금박 꽃 (??) 드레스도 화려해요!

감사합니닷!!! ㅋㅋㅋㅋ사실 저는 아니고 남자친구 옷인데 ㅋㅋㅋㅋㅋ말해줘야겠어요ㅎ_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juvel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

소주블리님 소주 말고 와인도 드시는군요!ㅎㅎㅎ

ㅋㅋㅋㅋ저 주종 상관없이 다 좋아합니다 헤헤

스페인-말라가 좋다 ㅋㅋㅋㅋ
아 남자친구 분이 시구나 어머니 이신줄,,,,, 죄송합니다 ㅎㅎ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실제로 보면 예쁜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스페인 여행기 계속 갑니당!!! ㅋㅋㅋ

칭찬해 ㅎㅎㅎㅎ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좋은 추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ㅎ반갑습니당 팔로우했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