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강릉하면 엄치!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Smigol-tasteem] 강릉하면 엄치!척!??👍👍👍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오늘의 테이스팀은 강원도에 있는 맛집콘테스트에 참여하기위한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저는 학교를 강릉에있는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여기저기 술먹으러 다니기 바뻤죠. 강릉에 몇 군대 맛집이 있는데요. 그 한 곳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몇 년전에 다녀온 곳이라 사진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몇 장의 사진이 스마트폰에 저장되어있네요.

그곳은 강릉시 시내에 위치한 엄지네 포장마차입니다. 제가 대학다닐때만해도 손님은 많긴 했지만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였는데 얼마전 방송에도 소개가되면서 사람 뉘어터진다고 들었습니다. 가격도 양 대비 맛 대비 나쁘지 않습니다. 4명가서 꼬막1접시 육사시미1접시 시키면 소주가 술술 겁나게 넘어갑니다.


상호명 : 엄지네 포장마차
주소 : 강원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insert Img
가격은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은데 제일 잘나가는 메뉴가

꼬막무침과 육사시미입니다.



insert Img
아 이때가 언제인가~ 3년 전 쯤인가요. 대학교 4학년때인 것 같네요. 참 술 많이 먹었었는데.





insert Img
너무 먹고 싶었나봐요. 초첨이 안습입니다. 워낙 순환이 빠르다보니 육사시미 품질과 고소함은 상급입니다.
사실 육사시미는 치맛살이 제일 맛나긴 합니다.

insert Img

꼬막무침은 밥을 최대한 많이 볶으심이 이롭습니다. 저거 순식간에 퍼먹어요. 짭짤하니 맛있거든요.


insert Img


이렇게 맨밥에 올려먹어도 훌륭합니다.


대학교 졸업하고 강릉에 안간지 3년이 넘어가네요. 언젠간 추억을 되살리며 강릉 여행을 계획하는 날이 오겠지요?

이상 @smigol 이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맛집정보

엄지네 포장마차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포남1동 경강로2255번길


[Smigol-tasteem] 강릉하면 엄치!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육사시미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육회보다는 사시미죠~~
테이스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1석4조이벤트 6회차 보팅당첨으로 작지만 풀봇을 겸합니다^^

아앗 감사합니다~! :D

Free Upvotes
cooltext292615989443333.png
ENJOY !

3년전의 육사시미랑 꼬막 도 맛날거 같습니다 ㅎㅎㅎ 사진보니 강릉에 가고싶어질거 같습니다 스미골님^^

ㅎㅎ 육사시미에 소주 한잔 캬~ 좋지요

강릉에 갔다가 후덜덜한 사시미 물가에 정말 놀랐습니다.
육사시미가 차라리 더 나을 것 같네요.

아 회요? 바다근처는 어딜가나비싸지요 ㅎㅎ 강릉 수산물 시장은 저렴합니다~!

오오 육회가 너무 맛있어보여욧~~~ 배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지유^--^

흐흐 여름에는 못먹어서 아쉽긴합니다. 식중독때문에...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 비주얼입니다. 겁나 먹고 싶은 안주네요..

육사시미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
색이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포남1동 경강로2255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35.17
ETH 3451.0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