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줄서서 먹는 초밥집 연신내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줄서서 먹는 초밥집 연신내 🍣

안녕하세요. 불타는 토요일을 보내기전에 서울 연신내역 근처에있는 질좋은 초밥집 한 곳 추천 및 테이스팀 올리고 퇴근 준비하려는 @smigol 입니다. 퇴근아 언능와라~~ 퇴근은 고사하고 연신내 유라쿠라고 나름 오래된 초밥집인데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로 초밥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조금 쌘 편이구요. 2달전에 가보고 한 번 더 가보았는데요 그때도 사람 뉘어터지더라구요. 이 유라쿠 바로 옆쪽에 자주가는 오참치가있어서 참 고민이 많이 되는 동내입니다. 연신내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아요.

insert Img
테이블이 작고 좁아서 불편하긴 합니다. 매장이 너무 작아요.


insert Img
생새우 초밥인데 기름진게 담백합니다.


insert Img
연어초밥!


insert Img

초밥초밥




insert Img
유부초밥!

insert Img
여름 삼대장! 냉모밀!


무쟈게 더운 오늘 출근하신 스티미언분들 고생많으셨고 주말을 맞이해서 아이들과 전투를 하신 가족분들도 고생 많이하셨고 오늘 암호화폐 하락장에 코인 차트보느라 고생들 많아하셨고 이제 해가지는 불타는 토요일이오니 근심걱정 내려두시고 화끈하게 즐기러 가시지요.

시원하게 치킨에 소맥어떠신가요!?






















맛집정보

연신내 유라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연서로 214


[Smigol-tasteem] 줄서서 먹는 초밥집 연신내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어디지 여자친구집이 연신내 쪽인데 가자고해야지 ~~룰루

연신내 알라딘 중고매장 옆에 있어요^^

호돌박님 잘 아시는군여~!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는데, 드신 메뉴 가격대는 어떤가요?

모둠초밥 13000원짜리 먹었어요.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요~

초밥으로 시작해서 치킨에 소맥으로 끝나네요.ㅎㅎ

너무더워서 요즘 치맥만 생각이나요~~

연신내 유라쿠 나름 유명하죠 ㅎㅎㅎ

ㅎㅎ 잘 아시는군요. 정말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ㄷㄷ

세트상차림이 아주 좋네요,

나름 초밥 품질이 좋은 곳이랍니다.

맛있는 초밥이군요! 제가 갈수있는곳이 아니라 아쉽네요! ㅋ 저대신 많이 이용해 주세요^^

하핫 대신 많이 먹어드릴게요~!!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연신내.. 예전에 살던 동네라서요.. 생새우 초밥 맛있겠어요..

ㅎㅎ 다음에 오실일 있으시면 한 번 들려보셔요~!

가격이 조금 있는편인데도 줄서서 먹을정도면 진짜 맛있나봐요!
전 연어초밥 완전 좋아하는데.. 연어 떼깔 좋은데욧+_+

진짜 사람 엄청 많아요 ㄷㄷ

진짜 사람 엄청 많아요 ㄷㄷ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r4P2uH
오픈카톡방으로 오세요

앗 처음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726.60
ETH 3041.6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