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콩국수는 복만네!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콩국수는 복만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 여름을 타파시킬 테이스팀은 바로 콩국수입니다. 여름 별미하면 콩국수인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요즘 밖에서 콩국수 먹자니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냉면도 7~8천원 하는시대인데요 콩국수도 7~8천원씩 받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핫한 콩국수를 파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복만네 콩국수입니다. 작년에도 사다가 집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도 너무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아래 결제내역보면 아주 저렴합니다. 물론 맛도고소하고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집에서 해먹기 귀찮을 수 있지만. 조금만 시간들여서 만들어 먹는다면 파는 곳 부럽지 않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그런 귀찮니즘은 !!!

insert Img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어제 먹었는데 맛 좋습니다.

커뮤니티에 집에서의 콩국수 레시피인데요
복만네 콩가루 + 미숫가루 2숟깔 + 땅콩잼 1숟깔 + 우유 1컵 or 두유 1팩(무설탕두유) + 물1컵 + 각얼음 4개


저는 복만네 콩가룰 + 우유 + 두유 + 물 + 얼음으로 해도 아주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insert Img
3kg 면 엄청 많아요.



insert Img
양이 많아서 팍팍 넣어도 됩니다.


insert Img
면 삶은 건데 불지도 않고 상당히 꼬돌꼬돌하니 맛있습니다.


insert Img
우유 투하!


insert Img
이건 좀 달아서 쪼끔만 넣었습니다.


insert Img
비쥬얼은 좀 구려보여도 맛 굿입니다.


insert Img
먹어봤는데 소금간 할 필요는 없어서 신김치에 올려서 챱챱!!


더운여름에 콩국수 한사발 어떠신가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맛집정보

복만네식품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동1가 229


[Smigol-tasteem] 콩국수는 복만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이런것도 잇었네요 간단하게 잘먹을수 잇을거 같아요 ㅎㅎ

면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유에 두유라니 기막힌 생각인데요 ㅎ ㅎ

두유 무설탕으로 넣으셔야되요~!!
우유랑 미숫가루만 넣어도 훌륭하다고합니다~~

이야. 혼자서도 잘 해먹으면 되는거죠!ㅎㅎ

맞아요~ 더운여름 더위타파!!

오~~ 우유와 두유도 혼합하는군요.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ㅎ

두유는 무설탕 넣으셔야되요~!!

ㅎㅎ 이건 테이스팀이 아니라 쿡스팀 아닌가요?
복만네 식품? 옆동네 있는데 전 이런걸 왜 몰랐을까요? ㅎㅎ 뭐 해먹지도 않으니 알리가 없겠죠! ㅋㅋㅋ
콩가루, 우유, 미숫가루까지~~ 맛은 그냥 보장 되겠는데요^^

앗~ 쿡스팀이라해야할까요~ 판매주소도 올릴려다가 광고같아서 ㅎㅎㅎ 그냥 먹스팀으로~

어 이거 괜찮은 팁인데요... 금방 해 먹을 수 있겠어요..

농협이나 마트에서도 콩국물을 파는 곳이있지만 오래된 거 일수도있고
이런 분말로 해먹으면 뭔가 안전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내일은 콩국수나 먹어야 겠습니다.

여름에 콩국수 최고입니다~

와우~ 한 요리 하시네요...!

다 재료가 만들어 주는거지요 ㅎㅎ

오~ 이거 한 번 해먹어 봐야겠는데요ㅋㅋ 리스팀 합니다.👍👍 제가 면 킬러에요😀😁

티몬에서 저렴하게 팔고있더라구요~ ㅎㅎ 맛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