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 Fish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 Fish



상호명 : 회뜨는곰
주소 :충북 음성군 금왕읍 음성로 1213



테이스팀 이번 콘테스트는 짧게써야됩니다!

고민하다가 작년에 먹었던 전어를 올립니다.

왜냐구요? 전어철이니까요!

전어 달리세요! 주말에 저도 전어 먹을 예정!!





insert Img






맛집정보

회뜨는곰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음성로 1213


[Smigol-tasteem] 포스팅은 짧게. 🐟 Fish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어라니! 벌써 가을 이군요!!!

가을은 항상 풍성합니다~ 전어 드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음성로 1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migo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짧게 전어에 소주한잔하면 ㅎㅎㅎ
이번에는 짧은 콘테스트군요 ㅎㅎㅎ

ㅎㅎ 기름기 좔좔 고소한 전어가 다가옵니다~~~

전어와 대하의 계절이 왔군요
올레~~!!

저는 가을이 너무 좋아요~ ㅎㅎ 먹을게 많아지는 ~~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제철 전어는 그저..ㅎㅎㅎ
군침이 도네요!

올해 전어는 드셔야지요~ ㅎㅎ

ㅎㅎㅎ 정말 짧네요. 주제에 딱입니다.

콘테스트니까요~ ㅋㅋ

전어철이 되어가는군요 ㅎ

넵 가을입니다~~ ㅎㅎ

넘 짧다...ㅋㅋ .. 전어철이 돌아왔어요..

아쉬운 포스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