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돈까스나베 먹으러 쿠마키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오전 팀미팅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조금 늦게 나갔더니 인기쟁이 가게들은 사람들이 다 찼더군요.

그래서 새로 오픈한 가게인 '쿠마키친'에 방문해 돈까스 나베를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어은로42번길 7

새로 오픈한 가게라 그런지 나름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더군요.
Resized_20180625_122142.jpg

일식이어서 그런지 혼자 방문하면 주방쪽을 보면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리는 대충 30명 정도 수용 가능한 크기의 가게였던 것 같네요. 여기도 연지 얼마 안되었지만 인기라서 마침 8명이 먹고 나가서 자리가 비는 타이밍에 방문한 덕분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크게 3종류로 돈까스, 나베, 우동이 있네요.
Resized_20180625_122152.jpg

이 가게에서 독특했던 점은 나베의 경우 겹겹이 쌓인 얇은 돈까스를 베이스로 나베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사이사이로 국물이 잘 스며들어 더 촉촉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래는 치즈와 돈까스가 겹겹히 쌓인 메뉴가 있는데 그거 용으로도 쓰는 것 같더군요. 일반 돈까스의 경우에는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두툼한 단일 돼지고기로 되어있었습니다.

돈까스 위에는 요로코롬 치즈가 올라가서 아주 맛이 농후해지죠 ㅎㅎㅎㅎ
Resized_20180625_124947.jpg

양이 조금 작은 편이긴 한데 밥은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으니 충분한 한끼 식사가 되는 편이었습니다.

한번쯤 맛보러 가시면 괜찮을만한 돈까스 집인 것 같네요 ㅎㅎㅎㅎ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모두 화이팅하시길!


맛집정보

쿠마키친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어은로42번길 7


김치돈까스나베 먹으러 쿠마키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be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튀김은 역시 맛나죠 ㅋㅋㅋㅋ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

더운 여름에도 먹어볼법 했습니다 ㅋㅋㅋ

어제 집에서 돈까스 해 먹었는데 ㅋ김치돈까스도 있군요. 맛나겠당! ㅎㅎ

돈까스 김치 찌개 같은거네요 ㅋㅋㅋㅋ 돈까스가 촉촉하게 젖어서 그 나름의 풍미가 있답니다 ㅋㅋㅋㅋ

돈카츠, 돈카츠,,, 돈까쓰가 아니었군요. ㅎㅎ

왜인지 모르지만 일본식 발음으로 적어놨네요 ㅋㅋㅋㅋ 나름 일본에서 배우고 오셨나봅니다

미식을 사랑하는 멋진 사용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안드로이드 앱 [맛 ma’at]의 첫 번째 사용자가 되어주세요! 이제 막 걸음을 뗀 아주 맛있는 서비스가 멋진 사용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44 - xxhdpi.png

맛 다운로드

내가 맛 본 음식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기록하고, 모으고, 평가하고, 공유하는 [맛 ma’at]이라는 새로운 앱은, 맛집 위주의 후기와 정보의 틀에서 벗어나 완벽히 새로운 사용경험을 디자인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소개 -> https://steemit.com/kr/@ceojohn/ma-at-ma-at


내가 맛 본 같은 이름의 음식을 모아서 정리하고, 음식을 맛 본 장소들을 지도에서 모아보고, 맛 보았던 음식들이 어땠는지 나 자신을 위한 냉철한 평가를 기록하여 맛의 역사를 편찬할 수 있구요, 이런 맛의 역사들이 한 곳에 모인 feed에서 다른 맛 사용자들이 기록한 맛의 영상과 평가,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맛보는 바로 그것 한 번만 촬영 해보시면 [맛 ma’at]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부족한 점은 언제든 의견 주시면 성심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
앱 다운로드는 맛 다운로드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관심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맛있어보입니다!!

날씨가 흐리니 또 땡기는군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어은로42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 ㅋㅋㅋ 오래전 포스팅에 방문해주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