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 콩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성북동 입구 커피집입니다~
유명한 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맞은편이라면 대략 어디쯤인지 짐작이 되실듯요 ^^

IMG_4909.JPG

지난주에 하루 쉬었던 날이 있어서 책이나 읽을까 하고 갔는데 우연인지 모든 테이블에 다들 혼자와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으로 뭔가 하고 있는 사람들이었어요 ㅎㅎ

IMG_4905.JPG

'투박한 아저씨의 섬세한 커피' 머그에 새겨진 문구가 커피에 자신있다는 느낌?

IMG_4899.JPG

머그 뒷면엔 카페 주인장 얼굴! 정말 똑 같이 생기셨더라구요. 이쯤되니 아 정말 커피에 자신있나보구나 믿음이 살짝 가더라구요

IMG_4896_.jpg

좀 달라보이나요? ^^
'투박한 아저씨의 섬세한 커피'인데 안타깝게 마시는 사람 입맛이 아주 섬세하진 못해서요 ^^;;

음~ 그냥 맛있다고 하긴엔 좀 더 괜찮긴 하다

IMG_4908_.jpg

탐났던 창가자리

IMG_4914_.jpg

이 자리도 탐났는데 자리가 비자마자 단체손님이 들어 오시더라구요 ㅠ;

IMG_4915_.jpg

선반에 가득 놓여있는 수제 과일청이 담긴 유리병
색깔도 예쁘고 먹음직 스러워서 다음에 가면 과일차를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IMG_4920_.jpg

두어시간 읽다보니 단골손님들 처럼 보이는 동네 주민분들과 단체손님들이 몰려 오시더라구요.

이 동네에서 커피가 괜찮은 집이긴 한가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분위기도 요란스럽지 않으면서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이었네요.


맛집정보

성북동콩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성북로 58


성북동 콩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방문기(2)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몇가...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성북로 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klar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고맙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매번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여요!

그쵸 넘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

과일차가 너무 마시고 싶게 되어있네요!!

그쵸 색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휴일 잘보내세요!

마음은 콩밭에 ^^ 사진 너무 예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콩집에서 맨날 책읽고 사진 찍으며 놀고 싶네요 ^^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