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 뼈다귀 쌀국수(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sklara (66)in #tasteem • 6 years ago 노란색 벽이 이쁘네요 ㅎㅎ 하숙집도 아기자기 하게 잘 꾸미셔서 대박 나시길요~ ^^
벽에 붙은 벽지가 맘에들어서 주인한테 물어 봤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