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뼈다귀 쌀국수(베트남생활자)

앞으로 새로 이사할곳이 예전 옥탑방 살던 동네보다 시내중심에 가까워서 하숙집 사업 하기에는 좋지만 모든 물가가 비싼편입니다.
무슨 국수 한그릇에 2300원이나 하누..ㅎㅎ
어젯든 여사친이 일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맛은 있답니다. 그래서 어제 저녁에 야식먹우로 왔지요.
소 뼈다귀 쌀국수(bun suon bo)
양은 저한테 적은편이지만 식당도 깔끔하고 국수도 맛도 정갈하게 나오네요.
허브 야채좀 듬뿍 넣고 먹다가..
뼈다구 몇게 뜯어 먹다가..
공기밥 하나 더 먹었으면 했는데..
베트남 국수집에는 공기밥을 않파는게 못네 아쉽네요.
peace~
@freegon
맛집정보
Bún Sườn Bò
032 Lô C2, đường 45, P6, Phường 6, Quận 4, Hồ Chí Minh, 베트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역시 베트남은 가성비 갑이네요 ㅎㅎ
고기가 투툼한게 몸보신도 되겠어요 :)
JCAR 구독보팅입니다.
2019년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 행복한 한 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Hi~ freego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 SHOP
View or Exchange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SHOPPlease go to steem-engine.com.Scissor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win!!!! 你赢了!我这新手村猜拳小能手的名号让给你了! 给你1枚SHOP币!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reeg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그래도 많이 싼것 같은데요^^ 역시 베트남~ ㅎㅎ
쌀국수도 종류한번 다양하네요
노란색 벽이 이쁘네요 ㅎㅎ
하숙집도 아기자기 하게 잘 꾸미셔서 대박 나시길요~ ^^
벽에 붙은 벽지가 맘에들어서 주인한테 물어 봤지용.
캬~! 뼈다구~!
쌀국수 냠~냠~냠~♩♬
짠~!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쌀국수군요~^^
2000원 가격대면 괜찮은 가격대인데 역시나 배트남은 돈만있으면 살맛날듯합니다.
예전 건전마사지도 한국은 7-10만원 한다고 했는데 잘안믿으시니..
그만큼 물가차이가 많이 나는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