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테라스에서 바닷바람 쐬는 여름에 특히 멋진 카페 : 기장 채플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번에 생존력이 강한 장어를 소개해드렸죠.

사진첩을 뒤적뒤적 해보니 장어를 먹고 갔던 카페 사진이 있었어요.

겨울에 가도 멋지겠지만 여름에 가면 야외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멋진 곳인데요.

저기 어둑어둑한 길 보이시죠?

드라이브는 저쪽으로~ ㅋㅋ

커피 말고도 피자나 파스타, 맥주도 판매한다는데 전 커피만 먹었어요.

주차장도 있구요.

입구부터 으리으리~ 하죠?

많은 가족, 연인들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있어요.

커피맛은 그냥 보통이었던 것 같은데요. 제가 사실 커피맛을 잘 모르기도 하구요.

여긴 분위기 맛집입니다!!

분위기만큼은 매우매우 맛있어요.

내부에서도 경치를 즐기지만 외부 테라스에서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하얀 건물과 테라스의 나무가 잘 어울립니다.

테라스 앞에는 바로 바다에요. 밤이라 바다가 잘 안보이지만 낮에는 지평선이 보이는 바다가 펼쳐집니다.

어둡지만 바다가 살짝 보이죠?

낮에는 해가 쫙 비치며 멋지게 바다를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햇빛을 싫어하기 때문에 밤에 오길 잘한것 같아요.


맛집정보

채플린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80


[테이스팀] 테라스에서 바닷바람 쐬는 여름에 특히 멋진 카페 : 기장 채플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건물도 이쁘고 분위기 좋아서 사람들 많이 찾을것 같습니다. 부산을 잘 모르는데 명소가 많네요~ㅎ

부산은 산이랑 바다, 마천루가 다 있어서 예뻐요

채플린, 사람들 잘 모르는 곳인데.... 시타님 여기까지 진출 하셨네요.
특히 밤에 분위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저번에 장어 맛집 소개하고 갔던 카페에요 ㅎㅎ

이렇게 태희스팀으로 오늘도 1일1포를 무사히 마친 시타. 그의 앞날은?

후...오늘도 간신히...ㅋㅋㅋㅋㅋㅋ

ㅋㅋ생각보다 큐레이팅보다는 포스팅으로 버는게 더 많으시죠 시타님

큐레이팅은 개그지 ㅠㅠ
스팀가격 떨어진거 포스팅으로라도 본전 뽑아야지
흑흑

잘아는군^^!

찡자는 사지마 ㅠㅠ

와. 쥑입니다.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돈 좀 들이셨네요.ㅎㅎ

사장님 돈을 긁어모으실듯.....ㅋㅋ

이야 기장 가까운데 밤바다구경갈때 기억해둬야겟네요

기장에 분위기 좋은 곳들이 너무나 많은 것 같아요

키야 여기도 싯타형이 쏘는거지!? 요
히히

ㅋㅋㅋㅋ고럼고럼~
근데 곰이 커피도 먹나?ㅋㅋㅋ

기장에 저런 큰 카페 많더라. 놀러갔었어

부산은 갈데가 참 많은것 같아

밤 풍경이 아주 시원한 곳이군요 ㅎㅎㅎ

낮에 가면 햇빛이 따가울테니 등산용 썬캡정도 준비해가셔야....

여긴 밤에 가야게써요 ㅋㅋ 밖이서 보는 모습도 멋있네요

네 밤에 가면 바닷바람 불어서 아주 시원해요

분위기 깡패같은 곳으로 보이네요 ㅎ

커피맛도 괜찮은것 같고 일단 분위기로 먹는 곳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60.63
ETH 3804.3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