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메이비 - 구로디지털단지

오늘의 테이스팀은
구디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
메이비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구요~
외관은 상당히
예쁘게 생긴 카페네요~ㅎㅎ
메뉴는 이런 것들이 있었는데요~
컬러풀 토마토 리코타 샐러드(11000원)과
트러플 베이컨 크림 파스타(13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카페도 한바퀴 둘러봐야겠죠~
다양한 음료류도 팔고 있었구요~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도
상당히 맛있어보이네요~ㅎㅎ
다음으로는 카페 분위기도
한컷 찍어봤는데요~
올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좋더라구요~ㅎㅎ
자!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이건 트러플 베이컨 크림 파스타인데요~
베이컨도 상당히 도톰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 메뉴는 샐러드인데요~
리코타 치즈를 자주 안 먹어봐서
맛을 잘 모르는데 여자친구가 말하길
신선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저 위에 있는 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
이렇게 구디 브런치 카페
메이비를 직접 다녀와봤는데요~
고급진 느낌도 있고 접근성도 좋아
맛집으로 유명한가 봅니다~
가성비도 괜찮아보이구요~
그럼 총평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대규모 카페에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좋은 편!
콘센트는 잘 없는 듯 해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는 아닐 듯...
맛집정보
메이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indo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외관이라 천정이 독특하네요.
옛날 공장건물같기도 하고 ㅎ
예전 공단이었던 곳이라 공장 건물이었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오 스파게티맛날거같아요~
스파게티 맛있었습니다~ㅎㅎ
트러플 베이컨 파스타가 저정도면 가성비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 역시 서울.
외곽은 더 비싼가요?
ㅎ고급져 보이네요~^^
가성비는 좋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