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매장안에 나무가 있는 커피숍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에는 커피숍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비록 인조이지만 커피숍안에 나무가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앞에 큰 곰인형이 특색있는데요.

연말을 준비하는 모습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제가 말한 나무인데요. 비록 인조이지만 천장에 이렇게 있으니 분위기가 괜찮았습니다.

생과일주스와 까페모카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


맛집정보

Black Drum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65-158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매장안에 나무가 있는 커피숍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차분한 분위기 인듯 합니다.

카페가 아주 예쁘네요^^

이런 분위기의 카페 참 좋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방기네요.ㅋㅋ

저도 이런 곳 가봤는데 인조여도 좋은 그 느낌 공감해요.
자연이 힐링이 되는건지 푸르름이 힐링이 되는건지 좋더라구요.^^

곰이 춥겠어요 ㅠ ㅋㅋㅋㅋㅋㅋ

글쿠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