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백화점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마나님께서 상품권이 있다며, 백화점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자고 하십니다.

저는 마나님 말씀에 따라 열심히 따라 갔지요. ㅎㅎ

지난 번 다른 지점에 가서 여기에 가족들과 한번 와보고도 싶었습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의 세일이 저희를 반기네요. ㅎㅎ

인테리어도 좋은데요.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요.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을 주문하였습니다.

가족들과 오기 전반적으로 괜찮았구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시면 에이드도 1잔 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맛있게 먹고 나오다가 백화점이다보니 상품권 결제가 안된다고 하시는데요.

백화점 수익구조상 그럴 수 있다고 판단하여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은 음식점이었습니다.


맛집정보

The Place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4동 동부로 149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백화점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unglimdadd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피자가 상당해 보이는데요?ㅎ
스테이크50%와우~ 그레있!

말씀 감사합니다. ^^

대구 신세계에 저도 갔었는데.. 여기 폭탄피자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포스팅했었는데.
고기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거 같아요~^^

넵.... ^^ 분위기가 좋더군요. 폭탄피자를 못먹어 봤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