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Cafe+I+Do+Seoul+South+Korea.jpeg

우리는 사진을 찍을 좋은 배경을 찾고있는 동안이 카페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커다란 빨간 문은 눈길을 사로 잡는 눈이었고, 카페라는 것을 알았을 때 눈을 감쌀 수있었습니다. 나는 빨간 문이 우리를 멀리 어딘가로 데려 갔던 것처럼 느꼈다. 카페에 몇 명의 후원자가 있었지만 모두가 조용했고 그들 만의 시간을 즐긴다. baristas는 우리를 환영했고, 커피를 만드는 것에 돌아왔다, 아마 우리가 관광객이고, 정착하고, 주문하기 전에 전체의 장소를 조사 할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우리가 갔던 다른 카페와 달리, 분위기가 생기 있고 붐비는 곳인 I do cafe는 낮은 키, 고전적이며 유럽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나는이 카페가 유명한 서울의 바리 스타 경쟁자에 의해 2010 년에 설립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Cafe+I+Do+Seoul+South+Korea (3).jpeg

Cafe+I+Do+Seoul+South+Korea (1).jpeg


맛집정보

CAFE IDO,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0-10


내가 할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hide-cancel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enjoy your coffe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7.76
ETH 3321.2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