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맛, 부산 서동시장 계란만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eowoon 입니다^^
저는 부산친정에 내려와있어요. 마침 같은 시기에 친정에 와있는 고등학교 친구와 오늘 추억의 맛을 느끼고 왔어요.ㅋㅋ
전국에서 단 한곳, 부산 서동미로시장에만 파는 계란만두에요.

20180625_112636.jpg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어서 좀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ㅋㅋ
어린시절을 여기에서 보내서 자주 먹던 분식이라 당연히 전국 어디서나 파는 음식인줄 알았는데.. 다 커서야 서동시장에서만 있는거라 들어서 신기했던 기억이 나요.

사실 밀가루 푼물에 당면과 계란이 들어간 부침개 같은거라 정말 별거없는 서민 분식 느낌인데, 요상하게 맛있어요. ㅋㅋ
파 송송 썬 간장을 끼얹어서 먹기도 하고, 떡볶이 국물에 비벼먹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간장이 원조이기도 하고 훨씬 맛있어요!

20180625_113858.jpg
서동시장에 가면 몇군데 파는 곳이 있는데, 저희도 너무 오랜만에 갔더니 잘몰라서 검색을 해봤더니 여기가 방송탄곳이라도 하네요. ㅋㅋ 들어가보면 굉장히 허름함 주의. ㅋㅋ

마침 임신중인 친구가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15년여만에 가서 먹었는데 저도 너무 잘먹고왔네요 ㅋㅋㅋ
계란만두는 1인분 1,500원, 떡볶이는 1,000원!! 가격도 충격적입니다.ㅋㅋ 저 초딩땐 계란만두가 500원이었던것 같아요.ㅋㅋ
부산 서동에 오실 일 있으심 맛있는 계란만두 먹으러 들러보세요.


맛집정보

맛나분식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3동 서동시장길 42-4


추억의맛, 부산 서동시장 계란만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있어보이는데다 저렴하기까지~!!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ㅎㅎ

네 ㅋㅋ 가성비갑인데 맛까지 좋아용 ㅋㅋ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네 다시 19살로 돌아간듯^^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owo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추출한 시점에 보아 버렸습니다.
맛나 보이네요. 아 배고파..

ㅋㅋㅋ 간식 생각날 타임이죠 ㅋㅋ

엇.. 신기하네요
방금 @yunny0930 님도 맛나분식 올렸었는데 ~.~
부산가면 가봐야겠어요.
먹킷리스트에 저.장.

아 그래요?ㅋㅋ 요상하게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ㅋㅋ 추천

오....특이하네염+_+

비쥬얼이 저래도 맛있어용 ㅋㅋㅋ

오........매우 맛있어보이긴해염+_+

와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ㅎㅎ
부산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

맛집이 정말 많죠 친정 올때마다 살쪄서 가는것 같네요 ㅋㅋㅋ

처음 보는 음식이다!!ㅎㅎ

ㅋㅋ신기하죠 예측가능한 맛인데 또 맛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