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피자을 먹다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세종시엔 분자요리라고해서 파는 곳이있어요. 그래서 분자요리 좀 경험했네요.

download.jpeg-4.jpg
가게가 작으면서 예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손님이 많이 줄었네요.

download.jpeg-3.jpg
메인 먹기전에 먼저 나왔네요.
종업원이 설명해주었는데 모르겠네요. 맛은 좋았어요.

download.jpeg-5.jpg
해물 토마토 파스타에요.
위에 거품은 조개육수라네요. 섞어서 먹으라해서 섞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이런게 분자요리 인가보네요.

download.jpeg-2.jpg
제가 이거 너무 좋아하게 되었네요.
스테이크 쌈피자인데 야채하고 고기가 들어가서 일반 피자하곤 다른 맛이네요.

4-1_젓가락-스테이크쌈피자_(10).JPG.jpg
쌈피자는 이렇게 말아서 먹으면 되요.
고기가 불맛이 나는게 아주 좋네요.


맛집정보

하박키친

score

대한민국 세종, 연기군 특별자치시, 금남면 한누리대로 2130


쌈 피자을 먹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o7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분자요리 !! 먹어 보고 싶습니다.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