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정식 달인의 손맛을 느껴보자!! 살살 녹는 연어뱃살덮밥 맛집, 송파 "만푸쿠"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번주 맛집,
송파나루역 만푸쿠입니다.


상호 : 만푸쿠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18길 4-9

1.png


일본 가정식 달인이 선보이는
사케뱃살동 연어뱃살덮밥 맛집입니다.

2.jpeg

3.jpeg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일본 가정식당 '만푸쿠',
만푸쿠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만푸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오금로18길 4-9


일본 가정식 달인의 손맛을 느껴보자!! 살살 녹는 연어뱃살덮밥 맛집, 송파 "만푸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an2masaak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사비 올린 연어!!!!
무조건 맛있죠

호로록!! 호로록~!!

캬~ 입에서 녹을 맛입니다. ㅎㅎ

먹었는지도 모르게(?) 사르르 녹아버렸어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610.17
ETH 3118.2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