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미쉐린가이드 2018 맛집, 수요미식회도 반한 바로 그 쭈꾸미!! 충무로 쭈꾸미불고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스친님들 안녕하세요^~^//
먹부림 환장남 @sean2masaaki입니다!!


더워도 너무 덥습니다!!
이곳이 적도지방은 아니겠지요;;
평년보다 4-7도 기온이 높다니~~~
세상에 어쩜 이렇게 더울수가 있는지,
알래스카로 이민가고 싶을 정도네요ㅎㅎ


무더운 여름 몸보신 음식들 중,
쭈꾸미도 빼놓을수 없죠, 안그런가요?
그래서 소개해드릴 오늘의 몸보신플레이스!!
충무로 쭈꾸미불고기 입니다요ㅎㅎ
수요미식회에 나온 충무로 쭈꾸미 맛집,
미쉐린 2018에 당당히 이름올린 곳이랍니다^~^//


상호 : 충무로 쭈꾸미불고기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1길 11
Screenshot_20180715-223035_NAVER.jpg


충무로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으시다가,
농협은행 건물을 지나 우측 좁은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화려하진 않지만 포스가 느껴지는 간판이 나옵니다ㅎㅎ
외관.jpeg


수요미식회 쭈꾸미 맛집에 나온 곳이랍니다ㅎㅎ
늘 사람들이 줄을 서기 때문에, 웨이팅이 싫으시다면
살짝 이른 퇴근을 하고 가야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당:)

기본찬은 아주 단순해요~
쌈장, 마늘, 김치, 상추, 그리고 콩나물국
특이하게도 소주잔이 종이에 싸서 나오네요?
올~소주잔은 아주 위생적임 +ㅅ+//ㅋ
IMG_0780.jpg


메뉴도 생각외로 단순,
맛집들은 다들 이런건가 생각하게 됩니다ㅎㅎ
쭈꾸미와 키조개 관자인 가이바시가 나오는
모듬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blog.amera9128.jpg


바로 숯불이 들어옵니다~
오메날도 더운데 후끈후끈ㅎㅎ
IMG_0781.jpg


곧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IMG_0783.jpg

IMG_0782.jpg


그냥 볼때는 양이 대따 많아보였는데..
막상 구우니 쪼그라들어서 양이 적어지는건 슬픔ㅠ
IMG_23772172487989.jpeg


그래도 좌절하지 않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더시키몐 되지롱!! 나는 돼지니깐요!! 하하!!)
IMG_0789.jpg

IMG_0787.jpg


쭈꾸미는 오래 구우면 질겨지거든요~
그래서만 조금씩 올려서 구웠답니다ㅎㅎ
숯불에 구워 불향을 입은 쭈꾸미는 최고예요^~^♡
양념도 보통 생각하는 달달한 양념이 아니라,
설탕 없이 과일이나 채소로 단맛을 낸듯 깔끔해용!!
IMG_0790.jpg


가이바시도 쫄깃쫄깃~보들보들~
양념이 맵지않고 입에 착 붙어서 완전 맛있답니다 :D
IMG_0791.jpg


이곳에 오면 꼭 주문해야하는 메뉴가 있답니다^-^/
바로 쭈꾸미야채볶음밥입니다!! 된장찌개와 콤보로 나옴!!
볶음밥보단..비빔밥처럼 양념에 촉촉하게 비벼진 볶음밥(^-^)
수분이 많아 꼬들꼬들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존맛입니당ㅎㅎ
(쭈꾸미가 좀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아주그냥~)
IMG_0793.jpg


오늘 서울은 34도까지 오른다네요~
전 이미 모든걸 내려놓..ㅋ 내러놓긴 무슨!!
불향이 그득하게 베인 쭈꾸미 먹고 힘내야죠!!
스친님들도 덥다고 늘어져있지만 마시구요,
매콤한 쭈꾸미를 드시고 힘을 내시는겁니다!!


우리모두 이 무더위를 이겨내보아요~아쟈~☆


-by. 김쭈꿈ㅋ


맛집정보

충무로쭈꾸미불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1가 3-20


[Tasteem] 미쉐린가이드 2018 맛집, 수요미식회도 반한 바로 그 쭈꾸미!! 충무로 쭈꾸미불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1가 3-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후후..완전 맛있습니당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충무로 에 이런 맛집이 ㅎㅎ
조금 가까운데 충무로 갈기회있으면 가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쭈꾸미 의 부드러움을 느끼고 싶습니다

숨은 맛집이 참 많답니다ㅎㅎ 꼭 한번 들려보세용^~^// 혹시 저랑 마주치게 되실지도ㅋㅋ 오늘 무진장 더운데 더위조심하세요~☆

마주치더라도 전 얼굴아는데 ㅋ ㅋ
계속 덥다고하니 더위조심하세요

헙..+ㅁ+// 뭔가 불공평합니다!!ㅎㅎ
꼭 아는척 해주세욤^~^// 헤헤~☆

쭈꾸미 불고기에 소주한잔..캬
가격은 조금 세지만 안주로 먹음 좋겠네요 ㅎㅎ

뭐든 술과 함께라면..ㅎㅎ 확실히 맛집들은 가격이 세네요^^;;
그래두 맛나면 패스!! 더위 조심하시구 즐거운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sean2masaa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inal results coming soon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11.91
ETH 2613.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