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냉동삼겹살 맛집, 모란 "깜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주 맛집 두번째,
모란에 있는 깜보입니다.

상호 : 깜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24-1

1.jpeg

2.jpeg


인테리어가 올드한 것이 눈에 확 띄눈군요.
마치 옛날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듭니다.

3.jpeg


메뉴도 옛날스럽고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급랭삼겹살'입니다~
냉동삼겹살은 푸석해져서 잘 안먹는 편이었는데
급랭삼겹은 육즙이 가득하고 쫄깃합니다. :)

4.jpeg


옛스러운 쟁반에 한가득 기본세팅 등장.
정말 작은 소품 하나하나 추억 가득하네요.
(케탑으로 쓴..깜보 존맛탱구리..ㅋㅋㅋ)

5.jpeg

6.jpeg


불판을 달구고 삼겹살을 올려 구워줍니다.
맛깔나는 소리와 함께 삼겹살이 익어갑니다.
급랭이라 육즙이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8.jpeg

9.jpeg

10.jpeg


깜보 사장님 인심도 아주 좋습니다.
서비스를 계속 주셔서 배가 터질것 같습니다.

11.jpeg

12.jpeg


고기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치즈와 불맛이 가득한 환상의 볶음밥!!
포만감은 리셋시키고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13.jpeg

14.jpeg

15.jpeg


육즙이 가득한 쫄깃쫄깃 급랭삼겹살과 함께
매콤새콤 치츠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는 모란 깜보!!
아주아주 강려크(!)하게 추천하는 바입니다ㅎㅎ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뿅☆


맛집정보

깜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40번길 24-1


추억의 냉동삼겹살 맛집, 모란 "깜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40번길 2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an2masaak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후라이를 몇개를 해주시는건가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릴 때 삼겹살을 다 저런 모양이었던 것 같았던 느낌이 드는군요~^^

저 불판에 저고기보니 어릴적생각나네요.

요즘 다시 냉삼이 유행하는거 같더라구요.ㅎ

볶음밥..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