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추억의 급랭삼겹살과 즐기는 소주 한잔, 선정릉 "미랄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모닝, 마사아키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한잔 맛집 첫번째,
선정릉 미랄집입니다. :)

상호 : 미랄집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07길 26

1.jpeg


선정릉역 4출에서 가깝습니다.
멀리서 봐도 느껴지는 촌스러운 간판ㅋ
추억의 느낌이 물씬 나는군오.

3.jpeg

4.jpeg


올드한 느낌이 가득한 촌스러운(?) 곳입니다.
내부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알찬 자리배치로
생각보다 넓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6.jpeg

5.jpeg


메뉴도 촌티 팍팍ㅎㅎ
주력메뉴인 '급랭삼겹살' 2인분과
추천받은 '고추마늘오젓구이'를 주문합니다.

8.jpeg


깔끔한 기본 세팅.

9.jpeg


고추마늘오젓구이가 먼저 나옵니다.
요걸 미리 구워준 뒤 고기를 구워 함께 먹으면
그 맛이 기가 막힙니다.

10.jpeg

11.jpeg


고기를 구울땐워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주며 구워줘야 더 맛있습니다ㅎㅎ
파무침을 잘 섞어 불판에 올려 함께 구워주면
그 맛이 끝내줍니다.

13.jpeg

14.jpeg

15.jpeg

12.jpeg


고기가 맛있게 익으면,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미리 익혀둔 고추마늘오젓구와 고기를 함께ㅎㅎ

16.jpeg

17.jpeg

18.jpeg

19.jpeg

육즙이 가득한 급랭삼겹살을 맛보세요^^
맛있는 고기와 함께 즐기는 행복 가득한 시간!!
오늘 저녁, 맛나는 급랭삼겹에 소주 한잔 어떠신가요?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ㅡ☆


맛집정보

미랄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선릉로107길 26


[Tasteem] 추억의 급랭삼겹살과 즐기는 소주 한잔, 선정릉 "미랄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an2masaak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글을 9개씩 쓸 수 있다는 포스팅에 댓글을 달았는데 확인도 답변도 없으시네요..
다시 문의드립니다. 9개까지 라는데, 지금도 3개 채우면 '기본보팅은 3개염' 팝업이 뜹니다.
'9개까지'라는건 지금 되긴 하는건가요? 아니면 언제부터 되는건가요? 너무 헷갈리네요.
그리고 파티코에서는 테이스팀이 2.4를 보팅한 것으로 나오는데 스팀잇에서는 1.7로 뜹니다.
이건 왜 차이가 나는 것인지도 문의를 드렸거든요. 부디 빠른 확인과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선릉로107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게 너무 재미있는 인테리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