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하나의 사진으로 승부!!!(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서울에 잠시 일이 있어서 쉑쉑버거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테이스팀의 테마가 짧게 쓰는거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한장으로 맛집을 표현해보겠습니다!!!

DSC01954.jpg

메뉴판이에요. ㅎㅎ 수제버거의 단점은 좀 비싼 것입니다. ㅎㅎ 대신 장점은 맛있다는 거죠!!!!

KakaoTalk_20180909_191523045.jpg

저희는 테이크아웃으로 먹었어요. 위치는 고속터니널이 있는곳입니다. ㅎㅎ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하게 되었지요. ㅎㅎ 움직이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저 치즈들이?? ㅎㅎㅎ

서울에 한번 가시게 되면 드셔보세요. ㅎㅎ

쉐이크도 맛있다고 들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테이크아웃으로 그저 버거만 시키고 왔습니다. ㅎㅎㅎ

평점은 5점 만점 5점입니다. ㅎㅎㅎ


맛집정보

쉑쉑버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76


[쉑쉑버거] 하나의 사진으로 승부!!!(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치즈들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이미 저녁 먹었는데..

ㅎㅎㅎㅎㅎ 역시 버거를 잘아시는군요. ㅎㅎㅎ 그것이 진리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아는 자는 배가 고플것입니다.ㅎㅎㅎㅎㅎ

뭔가 신선해 보이네요. 말로만 들었는데 언제 한 번 맛봐야겠네요. ^^

저도 말로만 들었는데!!!! 역시 소문이 사실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쉑쉑버거
아주 알차보이네요... ^^
맛있어보여요

ㅎㅎㅎㅎ장난아니게 알찹니다 ㅎㅎㅎ 먹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d97420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지금 밥먹고 십은데 먹으면 맜있겟어요 ~~^^

ㅎㅎ 밥시간때였군요. ㅎㅎㅎ 제가 버거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다이어트중인데 ㅠㅠㅠㅠㅠ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버거 하나면 배불리 먹을수 있겠어요.

ㅎㅎㅎㅎ 하나면 충분합니다. ㅎㅎㅎ 저도 많이 먹는데 충분했어요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꾹꾹~

오늘도 오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