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지아 맛집] 중국의 마라롱샤, 조지아 민물가재요리를 즐겨보자!! by효밥

in #tasteem6 years ago

오!!! 제친구 조지아에서 카페하는데 ㅎㅎㅎ
이런 맛집있다고 알려줘야겠어요^^!!!!

Sort:  

헉! 진짜요?? 미국 조지아 아니고 러시아 밑에 있는 조지아 맞나요? ㅎㅎ by 키만

네 맞아요!!!! 러시아 살다가 비자문제땜에 ㅠㅠㅠㅠ 지금 조지아에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우와! 너무 신기해요. 한국분이 하시는 카페가 몇 군데 없어서 상호명 알려주시면 알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by 키만

상호명은 모르는데 한번 물어볼께요><
오래되지 않은 카페예용 ㅎㅎㅎ
아 호떡팝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샘터님 랜선친구(?)가 한번 방문하겠다고 전해주세요 ㅎㅎㅎ by 키만

오! 어딘지 아시는군요 ㅎㅎㅎ 친구에게 말해놔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